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23년 꿈드림 보고대회 ‘수고했어, 올해도’ 성료

서대문구 학교 밖 청소년 공연 및 사업 성과물 전시

2023-12-11 08:30
서울--(뉴스와이어)--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박미숙)는 12월 7일(목) 15시 연세대학교 공학원 대강당에서 ‘2023년 청소년안전망&꿈드림 보고대회’를 개최했다.

‘수고했어, 올해도’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보고대회는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을 비롯해 학교 밖 청소년, 서대문구 관내 유관기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실무자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서대문구의 특화사업으로 운영되는 꿈 지원사업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축사 및 격려사 △우수 학교 밖 청소년 표창, 유공자, 우수 직원 표창 △2023년 사업 운영보고 △활동영상 공유 △학교 밖 청소년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부대행사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1년간 활동한 자기계발 프로그램 작품 전시 및 사업 결과물 전시로 이뤄졌다.

‘꿈 지원사업’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진로 역량을 강화하고, 꿈을 키우며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인턴십 프로그램, 4차산업 프로그램, 꿈 테마여행, 공연 및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박미숙 센터장은 “서대문구 학교 밖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2023년 한 해 동안 함께 해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학교 밖 청소년들의 성과물을 함께 나누고자 자리를 마련했다. 2023년을 마무리하고 2024년을 준비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소개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서대문구 북가좌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9~24세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심리·정서지원, 학습지원, 자립지원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등록 신청은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m7979.or.kr

연락처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조인영 주임
02-3141-138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