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 획득

뉴스 제공
영구크린
2023-12-08 17:07
성남--(뉴스와이어)--생활 서비스 플랫폼 기업 영구크린이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3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CCM 인증을 받았다.

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는 제도다.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으로 구성하고 지속 개선하고 있는지 2년마다 심사한다.

영구크린은 2017년 첫 인증 이후, 올해까지 4회 연속 인증을 받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는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기록이며, 2020년에는 ‘올해의 CCM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영구크린은 소비자 전담 부서인 CCM 센터를 설립 이후 지속적인 VOC 관리와 대응을 했다. 제휴업체 CCM 확산 노력, 암행 점검을 통한 서비스 점검, 해피콜을 이용한 고객의견 수렴, CCM 교육/시상 등 체계적인 시스템 마련과 활용성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임한명 영구크린 대표이사는 “서비스 품질을 하나만 생각하며 회사를 운영하다 보니 소비자중심경영은 필수가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과 소비자 우선의 개념 아래 소비자와 기업이 윈-윈할 수 있는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구크린은 포장이사, 입주 청소, 건물관리 등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이다. 포장이사 견적 비교 서비스인 ‘무빙파트너스’를 통해 무허가업체 피해를 예방하고, 프리미엄 청소 서비스를 통해 소수 정예 입주 청소를 제공한다. 이사/청소패키지를 통해 새집증후군 서비스 할인도 가능하다.

영구크린 소개

주식회사 영구크린은 포장이사/청소 전문기업이다. 업계 최초로 한국소비자원 평가, 공정거래위원회 인증을 통해 소비자중심경영 CCM인증을 3회 연속 받았다. 영구크린은 대한민국 전역에 서비스 지역점이 위치하고 있으며 1년 365일 연중무휴로 고객에게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접수 즉시 가장 가까운 인근 지역점의 모든 정보를 담은 스마트폰 URL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동네 지역점의 서비스 품질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매뉴얼에 의거한 표준화 서비스, 규정자재준수, 정기 CS 교육, 암행 현장평가 등 다양한 정책을 기반으로 언제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ygclean.com

연락처

영구크린
광고홍보본부
최익준 차장
031-698-771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영구크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