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셔, 릭소르 미국 인수 완료

뉴스 제공
Wilshire
2023-12-10 11:15
산타모니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금융 서비스 회사인 윌셔(Wilshire)가 앞서 발표했던 208억달러의 운용 자산을 가진 릭소르 자산 운용(Lyxor Asset Management)의 미국 기반 투자 자문 회사인 릭소르 자산 운용(Lyxor Asset Management Inc.(릭소르 미국))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1].

이 거래는 고객의 투자 결과를 개선하기 위한 확고한 약속을 공유하는 두 회사를 결합한다. 릭소르 미국이 추가됨에 따라 윌셔는 향상된 투자 상품 제품군과 선도적인 대안 플랫폼을 제공하여 두 레거시 기업의 고객을 위해 더 광범위한 투자 기회를 지원할 수 있다.

거래의 금융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1] 2023년 6월 30일 기준

윌셔 소개

윌셔는 선도적인 글로벌 금융 서비스 회사이며, 500개 이상의 다양한 범위의 주요 기관 투자자 및 금융 중개업체들의 신뢰받는 파트너이다. 우리 고객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투자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우리에게 의존한다. 윌셔는 2023년 6월 30일 현재 1조3000억달러 이상의 자산에 대해 자문하고 880억달러의 자산을 운용한다.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wilshi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윌셔(Wilshire)
언론 담당
+1 805 256 5674
pro-wilshire@prose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