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엘치과의원, 치과진료 봉사활동 및 기부금 100만원 전달

뉴스 제공
제이엘치과의원
2023-12-11 10:30
광주--(뉴스와이어)--광주 상무지구 제이엘치과의원 김두희 대표원장(통합치의학과 전문의)이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치아진료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사회적 귀감이 되고 있다.

제이엘치과의원는 12월 9일 전남 나주 보산동 소재 이화영아원에서 김두희 대표원장 및 임직원들이 모여 의료봉사를 펼쳤다. 이들은 이화영아원 소속 보호 아동 약 30명을 대상으로 치아진료를 실시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화영아원은 부모에게 제대로 보호받지 못하는 신생아 및 5세 이하 영유아들이 생활 중인 사회복지시설이다. 제이엘치과의원은 영유아의 정기적인 치과 검진 및 치아 관리가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이화영아원 의료봉사를 흔쾌히 결정했다.

실제로 초등학교 입학 전 아동이라면 과잉치, 결손치, 골격 성장 문제 등을 선제적으로 체크하기 위해 꾸준히 치아 검진을 실시해야 한다. 무엇보다 유치에서 영구치로 교환되는 시기인 만큼 정밀 진단이 필수적이다. 이에 제이엘치과의원은 아동들의 치아 검진과 더불어 불소 도포, 칫솔질 지도 교육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제이엘치과의원은 이화영아원에 기부금 100만원을 전달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김두희 제이엘치과의원 대표원장은 “어린이들은 얼굴 골격 성장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지, 잇몸 내 과잉치 또는 결손치가 나타나는지 등을 일찍 발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영아원 소속 어린이들의 치아를 지켜줄 수 있어 매우 보람차며 꾸준히 의료봉사를 실시해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엘치과의원 소개

제이엘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인 김두희 대표원장이 상주해 20개의 진료실을 바탕으로 임플란트, 치아교정, 보철 치료 등을 시행하면서 지역 주민들의 치아 건강을 책임지고 있으며 주말 진료(토요일/일요일 진료), 야간 진료를 실시해 환자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또 유튜브 채널 ‘제이엘치과TV’를 통해 구강보건지식을 알리기 위한 유익한 콘텐츠를 꾸준히 업로드하며 환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xn--vb0bk58bk9agt35v.com/

연락처

제이엘치과의원
김유민 진료실장
0507-1376-11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이엘치과의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