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존 메탈스, 탄자니아의 카방가 니켈 프로젝트의 중요한 광물 자원 업데이트 발표

성공적 충전 채굴 프로그램과 업데이트된 해석으로 확정 자원 및 추정 자원의 69%, 예상 자원의 20% 증가

뉴스 제공
Lifezone Metals Limited 뉴욕증권거래소 LZM
2023-12-11 11: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라이프존 메탈스(Lifezone Metals Limited)(NYSE: LZM)는 자원에서 금속 생산 및 재활용에 이르기까지 배터리 금속 공급망 전반에 걸쳐 가치를 창출하는 현대적인 금속 회사이다. 라이프존 메탈스의 CEO인 크리스 쇼월터(Chris Showalter)는 탄자니아 북서부에 위치한 카방가 니켈 프로젝트에 대한 광물 자원 업데이트(Mineral Resource Update for the Kabanga Nickel Project)를 발표했다. 2023년 11월 광물 자원 업데이트(November 2023 Mineral Resource Update)는 라이프존 메탈스의 2021-2023년 채굴 프로그램 결과와 업데이트된 광물화 해석을 반영하여 카방가(Kabanga)에서 고급 니켈 광물화의 연속성을 재확인한다.

카방가 니켈 프로젝트(Kabanga Nickel Project)는 현재 라이프존 메탈스가 지분 69.7%를 소유하고 있으며 모든 광물 자원은 라이프존 메탈스 귀속가능 부분 기준으로 표시되어 있다.

쇼월터는 이렇게 논평했다. “카방가는 계속해서 뛰어난 품질과 세계적 규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확정 광물 자원 및 추정 광물 자원(Measured and Indicated Mineral Resources)의 상당한 증가는 2024년 3분기 말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는 진행 중인 최종 타당성 조사(Definitive Feasibility Study)를 위해 견실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카방가가 녹색 에너지 전환에 중요한 금속인 니켈, 구리 및 코발트를 저비용으로 긴 수명의 제품을 생산하는, 환경적으로 책임 있는 생산업체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의 노력을 적극 지원해 준 탄자니아 정부와 긴밀히 협력하여 프로젝트를 발전시키기를 기대합니다.”

2023년 11월 광물 자원 업데이트의 중요 사항:

· 귀속가능한 확정 자원 및 추정 자원은 총 4360만 톤으로 니켈 2.02%, 구리 0.28%, 코발트 0.16%(니켈 환산량 기준 2.57%)로 평가된다.
· 또한 귀속가능한 예상 자원(Inferred Resources)은 총 1750만 톤으로 니켈 2.23%, 구리 0.31%, 코발트 0.16%(니켈 환산 2.79%)로 평가된다.
· 의미가 큰 점은 카방가의 광물 자원 톤수의 71%가 이제 예상 자원에 비해 더 높은 신뢰도를 갖는 확정 및 추정 범주로 분류된다는 사실이다.
· 확정 광물 자원 및 추정 광물 자원 톤수는 2023년 2월 광물 자원 추정치에 비해 69% 증가했다. 확정 자원 및 추정 자원에 포함된 니켈 환산량 금속이 30% 증가했다. 추정 자원도 톤수가 20% 증가했으며, 포함된 니켈 환산량 금속은 4% 증가했다.
· 광물 자원 컷오프 등급은 니켈 환산량 0.58%로서 변경되지 않았다. 그 이유는 이전에 사용된 가정이 그대로 유지되는 것으로 확인되었기 때문이다.
· 2023년 11월 광물 자원 업데이트에서 추가 광물 자원 톤수의 상당 부분은 추가적인 초고철질 광물화가 포함된 결과이다. 습식 제련소의 추가를 포함한 처리 흐름도의 변화는 초고철질 물질의 경제적 추출 전망을 향상시킨다.
· 막대한 황화물 광물 자원도 모든 범주에서 증가하여 니켈 환산량 금속이 10% 더 추가되었다.
· 북부 구역(North Zone)에서 북동쪽으로 1.0km 떨어진 템보 구역(Tembo Zone)에서 상당한 추가 광물 자원 톤수가 달성되었다. 템보는 사파리 링크(Safari Link)라고 불리는 지역의 사파리 구역(Safari Zone)을 향한 북동쪽으로 광물 발견 구간을 따라 계속 남아있다.
· 광물 자원이 추가될 다른 지역은 북부 구역, 주 구역 및 MNB 구역이고 키마 구역(Kima Zone)에서는 광물 자원에 대한 보고가 처음으로 이루어진다.

그림 1: 카방가 니켈 프로젝트(Kabanga Nickel Project) 광물 자원 사진 릴을 보려면 다음 URL을 클릭하면 된다. (https://vimeo.com/891896457/f4ed5bda1e?share=copy)을 클릭하면 된다.

표 1: 2023년 11월 30일 현재 라이프존 메탈스 귀속가능 부분(69.7%) 기준으로 표시된 라이프존 메탈스 프로젝트 광물 자원 업데이트 - 파운드당 9.50달러 니켈 가격, 파운드당 4.00달러 구리 가격 및 파운드당 26.00달러 코발트 가격 기준. 자세한 표는 이 보도 자료의 부록에 포함되어 있다.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41h2vSK)

그림 2: 비스듬한 긴 단면은 광물화 구역을 보여주고 절편들은 0.58% 니켈 환산량보다 크다(북서쪽 구역을 볼 때).

당사의 웹 사이트에 있는 보도 자료에서 그림 2 참조.

그림 3: 라이프존 메탈스 귀속 가능 부분 기준으로 구역별로 표시된 카방가 니켈 프로젝트 광물 자원 업데이트(Kabanga Nickel Project Mineral Resource Update).

당사의 웹 사이트에 있는 보도 자료에서 그림 2 참조.

참고: 표 1 및 제공된 메모에 표시된 대로 금속의 가격, 회수 및 기타 가정 참조.

북부 구역은 카방가에서 현재 확인된 광물 구역 중 가장 큰 지역으로 남아 있으며 니켈 2.53%, 구리 0.34%, 코발트 0.18%(니켈 환산량 3.18%) 등급의 총 2060만 톤의 귀속 가능한 확정 자원 및 추정 자원과 니켈 2.60%, 구리 0.35%, 코발트 0.18%(니켈 환산량 3.24%) 등급의 총 1220만 톤에 달하는 귀속 가능한 예상 광물 자원을 가지고 있다.

템보 구역은 두 번째로 큰 구역이며, 템보의 모든 광물 자원은 확정 또는 추정으로 분류되며, 합한 총 귀속 가능 부분은 1380만 톤으로 니켈 1.80%, 구리 0.25%, 코발트 0.15%(니켈 환산량 2.32%) 등급으로 되어 있다.

카방가에 있는 광물 자원의 대부분을 형성하는 북부 및 템보 구역 내에서 광물 자원의 74%는 예상에 비해 더 높은 신뢰도를 갖는 확정 및 추정(카방가의 모든 구역에서 71%)으로 분류된다. 비교를 위해 북부 구역과 템보 구역을 합치면 2023년 2월 광물 자원 추정치에서 63%가 확정 및 추정 자원으로 분류되었다.

이전의 2023년 2월 광물 자원 추정치와 비교할 때 톤수 및 포함된 금속의 상당한 증가

2023년 2월 광물 자원 추정치와 비교했을 때 카방가 니켈 프로젝트에서 전체 확정 및 추정 광물 자원은 69% 증가했으며 예상 광물 자원은 20% 증가했다. 이는 라이프존 메탈스의 2021-2023년 채굴 프로그램 결과와 업데이트된 광물화 해석을 반영한다.

라이프존 메탈스는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카방가 프로젝트에서 여러 채굴 프로그램을 수행했으며, 그 결과는 광물 자원 데이터베이스에 포함되었다(2023년 9월 17일까지, 아직 조사되어야 하는 채굴구를 제외하거나 이미 나와 있는 분석 결과 포함). 라이프존 메탈스의 채굴 프로그램의 분석은 다음과 같다.

· 2021년 12월 ~ 2022년 5월: 호주 퍼스의 부유 및 습식 제련 테스트 작업을 위해 북부 및 템보 구역의 야금 샘플(3개의 큰 덩어리 샘플) 2727kg을 제공하기 위해 14개의 구멍에서 4163m 채굴.
· 2022년 5월 ~ 2022년 12월 31일: 700m의 발견 길이에 걸쳐 이 구역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호주 퍼스에서 부유 및 습식 제련 테스트 작업을 위한 추가 벌크 샘플(464kg)을 제공하기 위해 템보 및 북부 구역의 19개 구멍에서 7186m 충전 채굴. 하나의 채굴공에서 768m를 추가하는 작업이 사파리 구역에서 완료되었다.
· 2023년 1월 ~ 2023년 9월 17일: 500m 발견 길이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북부 구역에서 5개 구멍에 9274m의 충전 채굴, 광상의 전체 발견 길이에 따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템보 구역에서 23개 구멍에 1만6727m 충전 채굴, 템보 구역에서 6개 구멍에 지질공학적 목적을 위한 3555m.

2023년 9월 17일까지의 KNL 채굴은 아직 조사되어야 하는 구멍을 제외하거나 이미 나와 있는 분석 결과와 함께 광물 자원 데이터베이스에 통합되었다.

그림 4: 2023년 2월 광물 자원 추정치와 2023년 11월 광물 자원 업데이트 간의 전체 귀속 가능 톤수 및 등급의 비교

당사의 웹 사이트에 있는 보도 자료에서 그림 2 참조.

참고: 표 1 및 제공된 메모에 표시된 대로 금속의 가격, 회수 및 기타 가정 참조.

2023년 11월 광물 자원 업데이트에서 추가 광물 자원 톤수의 상당 부분은 개념상 컷오프 등급에 따라 북부 구역 및 템보 구역에서 해석된 초고철질 경계에서 이전에 생략된 초고철질 광물화가 포함된 결과이다. 습식 제련소를 추가하여 생긴 처리 흐름도의 변화는 초고철질 물질의 경제적 추출 전망을 개선하고, 초고철질 광물화는 2023년 11월 광물 자원 업데이트를 위해 해석되어 등급 추정을 받게 되었다.

광물 자원 컷오프 등급은 니켈 환산량 0.58%로 변화가 없이 유지되었고, 이를 통해 2023년 2월 광물 자원 추정치와 2023년 11월 광물 자원 업데이트를 직접 비교할 수 있다. 컷오프 등급 결정에 사용된 금속 가격 가정은 니켈의 경우 파운드당 9.50달러, 구리의 경우 파운드당 4.00달러, 코발트의 경우 파운드당 26.00/lb달러였다.

그림 5: 2023년 11월 광물 자원 업데이트를 위해 광물화 유형별로 표시된 전체 귀속 가능 톤수 및 등급.

당사의 웹 사이트에 있는 보도 자료에서 그림 2 참조.

참고: 표 1 및 제공된 메모에 표시된 대로 금속의 가격, 회수 및 기타 가정 참조.

그림 6: 2023년 2월 광물 자원 추정치와 2023년 11월 광물 자원 업데이트 사이에 템보 구역에사 상당히 크게 추가된 수치

당사의 웹 사이트에 있는 보도 자료에서 그림 2 참조.

참고: 표 1 및 제공된 메모에 표시된 대로 금속의 가격, 회수 및 기타 가정 참조.

2024년 3분기 말까지 예상되는 소규모 표면적, 저영향 지하 광산에 대한 최종 타당성 조사

특정 작업은 지질공학적 연구, 지하 광산 설계, 지표 인프라 배치 및 광미 저장 시설의 배치를 완료하는 데 중점을 둔다. 수질 모니터링 채굴공은 현장 수문학 연구에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채굴 및 수집된 가변성 샘플을 통한 야금 테스트도 진행 중이다. 지하 채굴은 노천 채굴에 비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고 표면적이 작을 것으로 예상된다.

카방가의 광물 자원 증가를 예상하여 라이프존 메탈스는 2023년 11월에 탐사 채굴 프로그램을 중단했다. 2023년 11월 광물 자원 업데이트가 완료되고 예상 광물 자원이 확정 및 추정 범주로 크게 전환됨에 따라 라이프존 메탈스는 이제 최종 타당성 조사를 지원하기에 충분한 광물 자원이 있다고 결정했다. 광물 자원은 광물 매장량이 아니며 경제적 실행 가능성을 입증하지 않았다. 최종 타당성 조사가 광물 매장량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확실성은 없다.

사파리 링크(Safari Link)에서 11개의 탐사 다이아몬드 채굴구가 완성되었으며, 분석 자료를 받으면 결과가 보고된다. 라이프존 메탈스의 지질학자들은 사파리 링크 구역이 미래의 자원 추가를 위한 최상의 기회를 나타낸다고 말했다.

안전은 카방가에서 최우선 순위이다

카방가 니켈 프로젝트는 시간 손실 상해 없이 150만 시간 이상 작업한 시간을 기록했다. ‘너의 안전이 나의 안전이다’라는 캠페인은 계속 성공적으로 실시되고 있고 직원 및 계약업체와 함께 교육을 계속하고 있다.

지금까지 완료된 안전 이니셔티브에는 현장 관리에 대한 추가 교육, 모든 현장 차량 운전자를 위한 방어 운전 재교육, 표준 운영 절차 검토, 작업 기반 위험 평가 및 작업 기반 관찰이 포함된다.

안전은 카방가에서 최우선 순위이며, 모든 수준에서 지속적이고 최우선의 마인드 이니셔티브이다.

라이프존 메탈스 경영진 업데이트

유감스럽게도 우리는 당사의 최고 지속 가능성 책임자인 나타샤 리델(Natasha Liddell)이 2024년 2월부터 라이프존 메탈스의 직책에서 물러날 것임을 발표한다. 리델은 당사의 기업 및 지역 지속 가능성 팀을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원활한 업무 이전을 확실하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우리는 리델의 공헌에 감사하고 있으며 리델의 앞날에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

자격을 갖춘 사람

2023년 11월 30일을 유효 날짜로 하는 카방가 2023 광물 자원 업데이트 기술 보고서 요약(2023MRU)은 카방가 니켈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라이프존 메탈스의 광산 등록자를 위한 자산 공개에 대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US SEC) 규정 S-K 하위 파트 1300 규칙(SK 1300)에 따라 작성되었다. 2023MRU는 광물 자원의 공개를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 광물화의 경제적 잠재력에 대한 예비적인 기술적 및 경제적 연구이다. 광물 자원 추정치는 2023년 11월 30일 기준의 현재 수치이다.

이 보도자료의 2023MRU 과학 및 기술 정보는 오어윈의 지질학 기술 이사인 샤론 실베스터(Sharron Sylvester)(이과 기술 학사(지질학), 호주 지구과학연구소의 등록된 전문 지질학자(RPGeo AIG)(10125)) 및 오어윈의 광업부문 채굴 기술 이사인 버나드 피터스(Bernard Peters)(엔지니어링 학사(광업), 국제공인 광업기술사 협회 국제 공인 최상위 자격(FAusIM)(201743))가 작성하고 승인했다. 두 사람 모두 S-K 1300에 따라 자격을 갖춘 사람이며, 라이프존 메탈스와 독립적인 것으로 간주된다.

이 보도자료의 기타 과학 및 기술 정보는 SK 1300에 따라 자격을 갖춘 사람인 레이몬드 콜스미스(Raymond Kohlsmith)(학사(우등학위)(지질학) 1980, 캐나다 온타리오 전문지질학자 자격의 전문 지질학자(1044))가 검토 및 승인하였다. 콜스미스는 라이프존 메탈스의 간접 자회사인 템보 니켈(Tembo Nickel Corporation Limited)에서 탐사 지질학 관리자로 근무하고 있다.

라이프존 메탈스 뉴스 알림에 가입하려면 여기에서 등록하면 된다.

라이프존 메탈스 소개

라이프존 메탈스(NYSE: LZM)는 자원에서 생산 및 재활용에 이르기까지 배터리 금속 공급망 전반에 걸쳐 가치를 창출하는 현대적인 금속 회사이다. 우리의 임무는 우리의 Hydromet 기술로 뒷받침되는 확장 가능한 플랫폼을 통해 더 깨끗한 금속 생산물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 기술은 기존 제련에 비해 배출량이 더 적고 비용이 더 저렴한 대안이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 더 깨끗한 금속을 책임감 있게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탄자니아에서 우리의 카방가 니켈 프로젝트는 현재 최종 타당성 조사가 진행 중인 세계 최대 및 최고 등급의 미개발 황화니켈 광상 중 하나로 여겨진다. 우리의 Hydromet 기술과 짝을 이루어 우리는 세계 배터리 금속 시장을 위한 LME 등급 니켈, 구리 및 코발트의 새로운 공급원을 발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커방가에서 우리는 탄자니아가 국내에서 완전한 가치 창출을 달성하고 클래스 1 니켈의 차세대 최고 공급원이 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www.lifezonemetals.com

전망적 진술

여기에서 이루어진 어떤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고 무엇보다도 라이프존 메탈스와 그 자회사 및/또는 계열사의 사업 및 재무 두 측면 모두의 계획, 전략 및 전망과 관련하여 1933년 증권법, 개정된 1934년의 미국 증권거래법 및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하의 ‘세이프 하버’ 조항의 의미 내에서 ‘전망적 진술’로 간주될 수 있다.

전망적 진술에는 일반적으로 ‘믿다’, ‘일 수 있다’, ‘할 것이다’, ‘추정하다’, ‘계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해야 한다’, ‘일 것이다’, ‘계획하다’, ‘예측하다’, ‘잠재적인’, ‘인 것 같다’, ‘추구하다’, ‘미래’, ‘전망’과 같은 단어 또는 이러한 용어의 부정어나 변형된 표현 또는 미래의 사건이나 추세를 예측하거나 표시하거나 역사적 문제에 대한 진술이 아닌 유사한 용어 또는 표현이 수반된다. 단, 이러한 내용이 없다고 해서 진술이 전망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이러한 전망적 진술은 미래 사건에 관한 진술, 라이프존 메탈스의 추정 또는 예상되는 미래 결과, 라이프존 메탈스의 습식 제련 기술(Hydromet 기술)의 효능 및 카방가 프로젝트에서의 광물 자원의 개발 및 처리, 역사적 사실이 아닌 기타 진술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진술은 라이프존 메탈스 경영진의 현재 기대치를 기반으로 하며 실제 실적에 대한 예측이 아니다. 이러한 전망적 진술은 예시의 목적으로만 제공되고, 보증, 확인, 예측 또는 사실이나 가능성에 대한 확정적 진술의 역할을 하도록 의도되지 않았으며 투자자는 전망적 진술을 보증, 확인, 예측 또는 사실이나 가능성에 대한 확정적 진술로 전망적 진술에 의존하지 않아야 한다. 실제 사건과 상황은 예측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하며 가정과 다를 것이다. 많은 실제 사건과 상황은 라이프존 메탈스 및 그 자회사의 통제 범위 밖에 있다. 이러한 진술은 라이프존 메탈스의 사업과 관련된 많은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으며, 실제 결과는 크게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은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경제 및 운영 중단, 글로벌 인플레이션, 자재 및 서비스 비용 증가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일반적인 경제, 정치 및 비즈니스 상황, 광물 매장량 및 광물 자원 미확인, 채굴되는 금속 및/또는 광물의 등급 및 회수, 향후 탐사 성공, 샘플링 및 데이터의 신뢰성, 테스트 작업의 성공, 추정치와 크게 다른 자본 및 운영 비용, 필요한 정부, 환경 또는 기타 프로젝트 승인 획득 지연 또는 미실현, 정부 규정의 변경, 입법 및 세율, 인플레이션, 환율 변동 및 외환 가용성, 원자재 가격 변동, 프로젝트 개발 지연 및 기타 요인, 사업 결합 등과 관련하여 라이프존 메탈스를 상대로 제기될 수 있는 법적 소송절차의 결과, LHL과 GoGreen의 사업 통합의 어려움을 포함하여 사업 결합의 예상 이익을 실현하지 못함, 라이프존 메탈스의 사업 전개와 관련된 위험, Hydromet 기술의 효능 및 예상되는 사업 이정표의 시기, 라이프존 메탈스의 카방가 프로젝트에서의 광물 자원 개발 및 처리, 경쟁이 라이프존 메탈스의 사업에 미치는 영향; 라이프존 메탈스가 성장 전략을 실행하고, 성장을 수익성 있게 관리하고, 핵심 직원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 라이프존 메탈스가 수익성을 달성하고 유지할 수 있는 능력, 미래의 운영 및 재무 결과 향상, 라이프존의 사업에 적용될 수 있는 법률 및 규정 준수, 라이프존의 보통주 거래 가격의 변동성, 뉴욕증권거래소(NYSE)의 해당 상장 기준을 지속적으로 준수할 수 있는 라이프존의 능력, 라이프존이 미국 증권 거래소에 증권 상장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 사업 결합과 관련된 비용,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하는 서류에서 수시로 자세히 설명될 기타 위험.

전술한 위험 요인 목록은 망라적이지 않다. 라이프존 메탈스가 현재 알지 못하거나 라이프존 메탈스가 현재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추가 위험이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실제 결과가 전망적 진술에 포함된 것과 다를 수 있다. 또한, 전망적 진술은 이 통신문 날짜를 기준으로 미래 사건 및 견해에 대한 라이프존 메탈스의 기대, 계획 또는 예상을 제공한다. 라이프존 메탈스는 후속 사건 및 진척 상황으로 인해 라이프존 메탈스의 평가가 변할 것이라고 예상한다. 그러나 라이프존 메탈스는 향후 이러한 전망적 진술을 업데이트하기로 선택할 수 있지만, 라이프존 메탈스는 그렇게 할 의무를 명시적으로 부인한다.

이러한 전망적 진술은 이 통신문 날짜 이후의 어느 날짜를 기준으로 라이프존 메탈스의 평가를 나타내는 것으로 의존하지 않아야 한다. 따라서 전망적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아야 한다. 여기에서의 어떠한 내용도 여기에 명시된 전망적 진술이 달성될 것이라거나 그러한 전망적 진술의 고려 결과가 달성될 것이라고 누구에 의해서도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이 통신문에 있는 전망적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되며, 전망적 진술은 작성된 날짜를 기준으로 당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정보에 기반하며 여기에 있는 경고 진술을 참조하여 전체적으로 제한된다.

여기에 명시된 특정 진술에는 ‘청정’ 또는 ‘녹색’ 금속, 해당 금속의 생산 방법, 에너지 또는 미래 일반에 대한 언급이 포함된다. 이러한 참조는 전통적인 생산 방법의 사용 및 전기 자동차에 사용되는 배터리의 니켈과 같은 금속 사용에 비해 Hydromet 기술을 사용한 금속 생산과 관련된 온실가스(GHG) 배출 감축 및 에너지 소비 감소와 같은 환경적 이점과 관련이 있다.

제3자(라이프존 메탈스의 의뢰를 받은)에 의한 연구들이 Hydromet 기술이 특정 조건에서 백금족 금속 정제와 관련하여 제련에 비해 GHG 배출량 감축과 전기 소비 감소를 가져온다는 것을 보여 주었지만, 운영 중인 어떤 정제소도 현재 라이프존 메탈스의 Hydromet 기술을 사용 허가하지 않는다. 따라서 라이프존 메탈스의 Hydromet 기술 및 그에 따라 생산된 금속은 라이프존 메탈스가 기대하는 범위까지 또는 전혀 환경적 이점을 달성하지 못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환경적 이점을 과장하면 라이프존 메탈스와 그 이해관계자에게 불리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관련 법률에서 달리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우리는 기본 가정 또는 요인의 변화, 새로운 정보, 데이터 또는 방법, 미래 사건 또는 이 통신문 날짜 이후의 기타 변경 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관련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일체의 전망적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어떤 의무도 부인한다.

부록: 2023년 11월 30일 현재, 라이프존 메탈스 귀속가능 부분(69.7%) 기준 구역별 라이프존 메탈스 프로젝트 광물 자원 업데이트 - 파운드당 9.50달러 니켈 가격, 파운드당 4.00달러 구리 가격 및 파운드당 26.00달러 코발트 가격 기준.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41h2vSK)

부록: 2023년 11월 30일 현재, 라이프존 메탈스 귀속가능 부분(69.7%) 기준 구역별 라이프존 메탈스 프로젝트 광물 자원 업데이트 - 파운드당 9.50달러 니켈 가격, 파운드당 4.00달러 구리 가격 및 파운드당 26.00달러 코발트 가격 기준.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41h2vSK)

첨부자료:
라이프존 메탈스(표, 부록).pdf

웹사이트: https://lifezonemetal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라이프존 메탈스
투자자 관계
북미
이반 영(Evan Young)
수석 부사장: 투자자 관계 및 자본 시장
evan.young@lifezonemetals.com

유럽
잉고 호프마이어(Ingo Hofmaier)
최고재무책임자
ingo.hofmaier@lifezonemetals.com
 
미디어
다비드 페트리(David Petrie)
기업 커뮤케이션 관리자
david.petrie@lifezonemeta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