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수의약품, 살인 진드기 예방 반려견용 ‘스팟라인 플러스’ 출시

‘한달에 한 번’ 벼룩의 충란, 유충, 성충 및 4종 진드기 예방 및 구제

뉴스 제공
녹십자수의약품
2023-12-11 14:00
예산--(뉴스와이어)--녹십자수의약품은 반려동물의 외부 기생충을 효과적으로 구제할 수 있는 새로운 스팟온 제제인 ‘스팟라인 플러스’를 선보였다.

스팟라인 플러스는 기존의 스팟라인 제품에 에스메토프렌(S-Methopren)이라는 성분을 추가, 벼룩의 전 생명 주기에 걸친 구제와 함께 4종류의 진드기와 이를 제거할 수 있다. 또 개선충 감염을 예방하는 보조 효과도 있다. 스팟라인 플러스는 피부에 바르는 스팟온(Spot-on) 방식으로 사용하며, 한 번의 투여로 한 달간 효과가 지속된다.

스팟라인 플러스는 벼룩의 성충 뿐만 아니라, 미성숙 벼룩과 충란도 효과적으로 구제한다. 스팟라인 플러스는 벼룩의 모든 생명 주기에 걸친 구제가 가능한 성분인 에스메토프렌을 함유하고 있으며, 벼룩의 번식을 방해하고 알에서 성충으로 발달하는 과정을 차단한다.

스팟라인 플러스는 특히 ‘작은소참진드기’에도 효과가 있다. 작은소참진드기는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바이러스를 옮기는 주요 매개체로, 치료약과 예방 백신이 없고 심하면 사망에 이르게 할 수 있는 치명적 질병이다. 스팟라인 플러스는 반려견에서 작은소참진드기를 구제함으로써 반려견의 건강을 보호하고, 보호자에게 2차 감염되는 것을 예방한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이번 스팟라인 플러스 출시로 외출 시 살인 진드기로 걱정하는 반려견 보호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보호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동물 복지 증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녹십자수의약품은 1973년 설립된 이래 동물용 의약품 연구 개발에 적극적으로 투자해왔다. 반려동물을 위한 백신, 항생제, 진통제 등 다양한 의약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녹십자수의약품 소개

녹십자수의약품은 글로벌 혁신 제약 전문 업체로, 1973년에 설립돼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한다. 주요 사업 내용은 동물용 의약품(백신, 화학제)이며 연구 개발(R&D)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업 분야와 제품 정보, 보도자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cvp.co.kr

연락처

녹십자수의약품
마케팅부 홍보팀
이범석 팀장
031-323-9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