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 와이어리스, 룩셈부르크 본사로 소싱 통합해 운영 독립성 확보

뉴스 제공
Rolling Wireless
2023-12-11 18:15
룩셈부르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동차 산업에 네트워크 접속 장치(NAD)를 공급하는 세계 최고의 기업 롤링 와이어리스(Rolling Wireless)가 오늘 룩셈부르크에 본사를 둔 롤링 와이어리스 SARL에 구매 및 조달 업무를 통합한다고 발표했다.

2023년 11월 1일부터 모든 구매 및 조달 업무는 롤링 와이어리스 SARL에서 수행되며, 여기에는 롤링 와이어리스의 제조 파트너(EMS)로부터 최종 제품 구매 뿐만 아니라 글로벌 부품 공급업체로부터 모든 부품을 구매하는 업무도 포함된다.

이번 업무 통합은 구매 및 조달 업무에만 국한되며, 롤링 와이어리스 고객에 대한 제품 공급 및 제품 대금 지불 절차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롤링 와이어리스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안드레아스 콘(Andreas Kohn)은 “2020년 시에라 와이어리스(Sierra Wireless)에서 매각된 이후 롤링 와이어리스는 투자자로부터 완전히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독립형 유럽 회사였다”며 “그러나 지정학적 긴장이 고조되는 상황에서 공급망의 안정성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해졌다. 모든 소싱 업무를 룩셈부르크 본사로 통합하면 운영상의 자율성과 독립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롤링 와이어리스는 룩셈부르크 본사 외에도 프랑스, 독일, 홍콩, 일본, 한국, 미국에 영업 및 지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중국과 헝가리에서 R&D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롤링 와이어리스의 중기 사업 전망은 5G NAD와 V2X(Vehicle-to-Everything) 솔루션 모두에 대한 높은 시장 수요 증가로 인해 여전히 긍정적이다. 또한 동사는 신속한 소프트웨어 개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소프트웨어 허브를 30명 이상의 엔지니어로 확장했다.

롤링 와이어리스 소개

롤링 와이어리스는 세계 자동차용 네트워크 접속 장치(NAD) 시장 선도 공급업체로, 현재까지 5000만 개가 넘는 전장용 이동통신 모듈(NAD)을 출하했다.

롤링 와이어리스는 20년 이상의 혁신과 운영 우수성을 바탕으로 자동차 OEM과 1차 공급업체가 안전을 강화하고 향상된 승차감을 제공하며 추가 수익을 창출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게 지원한다. 동사의 고유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단일 모듈에서 리눅스(Linux) 기반 텔레매틱스 제어 장치(TCU)를 구축할 수 있다.

롤링 와이어리스는 시에라 와이어리스의 자동차 사업부가 매각되면서 2020년에 독립 회사로 설립됐고, 룩셈부르크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적으로 250명 이상의 자동차용 제품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ollingwireles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롤링 와이어리스(Rolling Wireless)
media@rollingwirel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