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및 식품 유통업계 시장에서 높은 솔루션 도입률을 보이고 있는 Centric PLM

식품 제조, 브랜드 및 리테일 기업을 위해 전략적 디지털 전환의 기반을 제공하는 Centric PLM

2023-12-12 14:00
캠벨,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Centric Software®(센트릭 소프트웨어)가 식음료 및 식품 유통업계 시장에서 Centric PLM™ 이 성공적으로 도입되고 있으며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고 발표했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패션, 아웃도어, 럭셔리, 식음료,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가전제품 등 소비재, 리테일 분야의 기업들이 기획, 디자인, 제품 개발, 소싱, 구매, 제조, 가격 책정, 할당, 판매 및 보충 단계에서 전략적 운영으로 디지털 전환 목표를 달성해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품의 콘셉트부터 최종 판매까지 원활하게 지원하는 센트릭의 솔루션은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을 최적화하며 규정 준수, 추적성 및 지속가능성을 개선해 대형 마트를 비롯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식품 및 리테일 산업에서 탁월한 ROI를 제공하고 있다. R&D, 마케팅, 품질, 규제 업무, 영양 성분, 조달, 패키징, 재무, 상품 구색 기획 등의 다양한 부서에서 센트릭 솔루션을 통해 제품 혁신을 촉진하고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며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3년 전 해당 산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 PLM 업계 리더인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그동안 수많은 시장 맞춤형 기능과 혁신, 모범 사례 등을 Centric PLM 및 Centric Visual Boards™에 적용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왔다.

현재 수십억 달러 규모의 기업에서부터 비건 식품 스타트업에 이르기까지 50개 이상의 식음료, 화장품, 퍼스널 케어 제조, 브랜드 및 리테일 기업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며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센트릭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를 신뢰하고 있는 기업으로는 Ferrero, Land O’ Lakes, ALDI SOUTH, Carrefour, SNS, Aviko, Ajinomoto, SPC, Guangzhou Restaurant, 그리고 Great Kitchens 등이 있다.

센트릭은 패키징 및 아트워크 관리 및 인증을 위해 Adobe, 80개 이상의 ERP, Genesis Food R&D 프로그램,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강화하기 위한 Teams, Slack, Microsoft Office 등 일반 비즈니스 프로그램, 30만 개의 식품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USDA Food Data Central, GDSN과의 통합 등 식품 업계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플랫폼과의 파트너십 및 연동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이뤄진 파트너십 중 하나는 사용자가 전 세계 220개 식품 및 화학물질 규제 라이브러리 및 데이터베이스에 원활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FoodChain ID와의 파트너십이다.

소비재 리테일 분야의 시장 출시 프로세스를 혁신하는 Centric Visual Boards는 다양한 비즈니스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이를 실행 가능한 데이터로 제공하는 시각적인 피벗 테이블 역할을 한다. 리테일러와 브랜드는 카테고리 레인지 관리를 위해 Centric Visual Boards를 활용해 글로벌 협업을 추진하고, 소비자 맞춤형 상품 구색을 개발하는 동시에 규정 준수 요건, 지속 가능성 및 품질 목표를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미 업계의 다양한 수상 경력을 통해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2023 Just Food Excellence Awards’의 산업 비즈니스 성장, 혁신 및 제품 출시 부문에서 세 차례 수상자로 선정된 바 있다.

센트릭 소프트웨어의 CEO인 크리스 그로브스(Chris Groves)는 “식품 업계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게 돼 매우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 소비재에 특화되고 제품 출시의 전체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센트릭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입한 식음료 분야의 제조, 브랜드 및 리테일 기업들은 Centric PLM의 사용자 맞춤형 구성 환경, 뛰어난 기능 및 간편한 사용법으로 인해 많은 관심과 호평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식음료 업계를 위한 센트릭의 솔루션, 자세히 알아보기

NRF 2024, 전시장 부스 #6257에서 Centric 솔루션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데모 신청하기

Centric Software® 웹사이트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패션, 리테일, 신발, 럭셔리, 아웃도어, 전자/가전제품 및 화장품과 퍼스널 케어, 식음료 등 소비재 산업의 모든 규모와 분야의 리테일러, 브랜드, 제조업체를 위해 제품 콘셉트부터 출시 단계까지 관리해주는 다양한 제품군의 혁신적인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고객과 긴밀히 협력해 보다 효율적인 프로젝트 관리와 안전한 제품 개발을 구현하고, 기업은 경쟁력 있는 리테일 및 제품 전략을 수립하고 운영하며, 민첩성을 강화하고, 시장 출시 속도를 가속화하며,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적 운영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모든 솔루션은 뛰어난 구성과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개발됐다.

· Centric PLM™ 은 제품 개발, 조달, 포뮬레이션, 사양 관리, 규정 준수, 영양 성분 표기, 품질 보증, 패키징 및 아트워크 관리, 지속 가능성 및 제품 포트폴리오 관리를 간소화한다.
· Centric Visual Boards™는 팀 협업을 개선하고 상품 구색을 최적화하며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 Centric Planning™ 은 업계 최고 성능을 가진 사용이 간편한 비주얼 기반의 재무, 상품 및 구색 기획은 물론 매장 및 벤더 예측 기능을 통해 원활하고 신속한 시즌 전반의 프로세스를 최적화한다.
· Centric Pricing and Inventory™는 AI 기반의 리테일 가격 예측 자동화 및 재고 관리 플랫폼으로, 수요를 최적화함으로써 수익과 마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Centric Market Intelligence™는 AI 기반의 경쟁사 상품 벤치마킹, 제품 가격 최적화 및 제품 트렌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소비자 트렌드와 구매 패턴을 제공한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100% Go-Live 달성율을 자랑하고 있다. Frost & Sullivan으로부터 여러 차례의 우수상과 Just Food로부터 3개의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외 여러 수상 경력을 보유한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최고의 팀과 최고의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있다.

센트릭 소프트웨어 소개

센트릭 소프트웨어(Centric Software)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본사와 트렌드를 주도하는 전 세계 20여 개국에 오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패션, 리테일, 신발, 럭셔리 브랜드, 아웃도어, 화장품, 식음료, 가전 등 소비재 분야에서 가장 명성 있는 1만2800여 브랜드에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위한 PLM, Visual Boards, Pricing & Inventory & Market Intelligence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entricsoftware.com/ko

연락처

센트릭 소프트웨어
Marketing Manager
김영주 이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