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리, COP28 링크트인 라이브스트림 특집: 호주 시드니시

경계 없는 나무 캐노피 덮기로 온도 길들이기

뉴스 제공
Esri
2023-12-12 15:10
레들랜즈,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리(Esri):

날짜: 2023년 12월 14일 목요일
시간: 오후 3시(태평양 표준시)/오후 6시(동부 표준시)

여기에서 등록

진행자: 브렛 딕슨(Brett Dixon), 에스리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공간 산업 전문가 겸 비즈니스 리더

패널리스트
맷 순드(Matt Sund), 시드니시 공간 정보 서비스 관리자
카렌 스위니(Karen Sweeney), 시드니시 도시 임업 관리자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주자인 에스리는 12월 14일 목요일에 호주 시드니시를 소개하는 링크트인(LinkedIn) 라이브스트리밍을 개최한다.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시드니시의 리더들은 시민들이 어디에 거주하든 나무의 형평성을 증진하고 나무와 나무에 의존하는 야생동물의 생물 다양성을 증가시키기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시드니의 급속한 성장으로 인해 생물 다양성과 그늘진 녹지 공간이 사라졌다. 10년 동안 시드니 광역권 절반 이상이 도시 숲 커버리지를 상실했고, 전문가들은 충분한 나무가 없는 교외 지역은 살기 힘든 곳이 될 수 있다고 경고한다. 현재 주 정부는 2030년까지 수백만 그루의 나무를 심을 계획이다.

에스리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공간 산업 전문가 겸 비즈니스 리더인 브렛 딕슨은 시드니시 공간 정보 서비스 매니저인 맷 순드 및 도시 숲 매니저인 카렌 스위니와 함께 링크트인 라이브스트림 세션을 진행한다. 이들은 도시 전역의 지역사회를 더 시원하게 만드는 작업을 집중 조명하면서 에스리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도시 열섬 지역을 찾아내고 교외의 나무 숲을 매핑하는 작업을 소개한다.

링크트인 라이브스트림 토론에 참여하려면 여기에서 등록하십시오. 호주 시드니와 전 세계 여러 도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성장하는 친환경 도시(Growing Green Cities) 컬렉션을 방문하십시오.

에스리 소개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 위치 인텔리전스 및 매핑 분야의 글로벌 시장 리더인 에스리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운영 및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 레드랜즈에서 설립된 에스리 소프트웨어는 포춘 선정 500대 기업, 정부 기관, 비영리 기관 및 대학을 포함하여 전 세계 수십만 개의 조직에 배포된다. 에스리는 6개 대륙의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지역 사무소, 국제 대리점 및 현지 지원을 제공하는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에스리는 지리 공간 기술 및 분석에 대한 선구적인 노력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문제를 중요한 위치 컨텍스트에 배치하여 해결하기 위해 지리적 접근 방식을 활용하는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설계한다. 웹사이트: esri.com

Copyright © 2023 Esri. All rights reserved. Esri, Esri 지구본 로고, ArcGIS, AllSource,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및 @esri.com은 미국, 유럽 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 지역에서 Esri의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회사와 제품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자의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i.com/en-us/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리(Esri)
홍보
조 앤 프루츠니에프스키(Jo Ann Pruchniewski)
휴대전화: 301-693- 2643
jpruchniewski@es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