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조인 어스, 조니워커’ 캠페인 영상 공개 및 연말 프로모션 실시

연말 시즌 맞아 배우 위하준, 밴드 ‘자우림’의 보컬리스트 김윤아, 셰프 유용욱이 각각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하고 화목한 시간을 즐기는 모습 담은 캠페인 영상 공개

조니워커, 한 해를 기념하는 모임에서 취향과 장소에 따라 다양한 레이블을 선택하고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스카치 위스키로 제격

12월 15일부터 28일까지 ‘캐치테이블’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 진행… 유용욱 셰프의 ‘이목 스모크 다이닝’ 특별 좌석 오픈 및 다양한 레스토랑과 함께하는 프로모션 진행

31일까지 ‘조니워커 2023 연말 감사제’ 진행… 최대 20% 할인 및 푸짐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디아지오코리아
2023-12-12 14:12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주류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연말을 맞아 ‘조인 어스, 조니워커(JOIN US, JOHNNIE WALKER)’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조니워커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배우 위하준, 밴드 ‘자우림’의 보컬리스트 김윤아, ‘이목 스모크 다이닝’ 셰프 유용욱이 각각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하고 화목한 시간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조니워커와 함께라면 우리는 언제나 함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12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배우 위하준이 홈파티에서 지인들과 함께 ‘조니워커 블랙’을 즐기는 모습을 시작으로 셰프 유용욱이 연말 모임에서 바베큐와 함께 즐기는 ‘블랙 셰리 피니쉬’, 김윤아와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는 자리에서의 ‘블루’를 통해 다양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조니워커의 레이블이 보여진다.

조니워커는 각자의 취향이나 장소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레이블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로, 모임이 많은 연말 연시 어떤 자리에서도 완벽한 조합을 선사한다.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는 12년 이상 숙성한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블렌딩하고, 셰리 와인을 담았던 캐스크에서 추가 숙성 과정을 거쳐 블랙 라벨 특유의 스모키하고 깊은 풍미에 과일의 풍미가 더해져 실크처럼 부드러운 목넘김을 선사한다. 특히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는 소비자들이 보인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지난달 국내에서 마지막으로 한정 재출시한 바 있다. 역시 12년 이상 숙성된 원액을 엄선해 만든 조니워커 블랙은 전 세계 180개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넘버원 스카치 위스키다. 조니워커 블랙 및 블랙 셰리 피니쉬 모두 취향에 따라 하이볼, 니트, 온더락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다채롭게 즐길 수 있어 연말 모임이나 홈파티에서도 잘 어울린다.

조니워커 블루는 오크통 1만 개당 하나의 비율로 선별한 최고급 원액을 블렌딩해 숙성시킨 프리미엄 위스키로 말린 과일과 다크 초콜릿, 진한 스파이시 풍미를 선사한다. 일부 원액은 더 이상 운영하지 않는 증류소의 원액을 사용하는 만큼 위스키를 좋아하는 이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전할 수 있어 연말 선물로 적격이다.

조니워커는 이번 ‘조인 어스, 조니워커’ 캠페인을 기념해 맛집 예약 및 웨이팅 앱 ‘캐치테이블’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15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 시즌을 맞아 기획됐으며,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한식부터 일식, 양식 등 각종 요리와 폭넓게 어울리는 조니워커를 곁들인 미식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많은 인기로 평소 예약이 어려웠던 유용욱 셰프의 ‘이목 스모크 다이닝’은 기간 한정으로 특별 좌석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12월 15일부터 28일까지 캐치테이블 앱의 상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31일까지 연말을 기념해 주요 할인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조니워커 2023 연말 감사제’를 실시한다. 조니워커 라인 최대 20% 할인 및 추가 할인 쿠폰, 특별한 선물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조니워커 2023 연말 감사제’는 이마트, 롯데마트 등 전국 할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좌현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이번 캠페인은 최근 한정 재출시된 블랙 셰리 피니쉬부터 최고급 원액으로 블렌딩한 블루까지 각자의 취향과 모임 목적에 맞는 다양한 레이블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조니워커만의 매력을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소중한 이들과 함께 연말을 기념하는 자리를 조니워커와 함께 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디아지오코리아 소개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개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총 180여개국에서 132개의 생산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만7000여명의 임직원이 세계 일류 기업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디아지오는 ‘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찬미하라(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디아지오는 지속가능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립, 환경 보호, 다양성 추구 등의 ESG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소사이어티 2030: 스피릿 오브 프로그레스(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ageo.com/en/our-business/w...

연락처

디아지오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우경아 과장
이메일 보내기

고성균 과장
이메일 보내기

서동현 사원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디아지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