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투움바 지역의회의 디지털 서비스 경로 개선

퀸즐랜드 지방 정부는 데이터를 간소화하여 주민 참여를 개선하고 사물 인터넷(IoT) 프로젝트를 추진함

뉴스 제공
Boomi
2023-12-12 14:45
시드니 및 브리즈번, 호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리더인 Boomi™가 오늘 발표한 바에 따르면 투움바 지역의회(Toowoomba Regional Council)는 부미 플랫폼을 구현해 주민들에게 디지털 서비스 제공을 간소화하고 사물인터넷(IoT) 수도 인프라 프로젝트와 같은 주요 이니셔티브를 추진한다.

호주 퀸즈랜드 남동부에 위치한 투움바 지역의회(TRC)가 활동하는 지역에는 18만여 명의 주민이 거주하고 있다. 이 의회는 현재 경험 중심의 기술 혁신을 진행 중이며, 데이터를 사용하여 유지보수 요청부터 수도 요금 납부, 개발 애플리케이션 관리에 이르기까지 주민을 위한 디지털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다.

TRC의 선임 통합 개발자인 마크 고드프리(Mark Godfrey)는 “지역사회 서비스는 지역 주민의 디지털 생활을 보완해야 한다”며 “시의적절해야 하고 주민들이 접근할 수 있어야 하는 동시에, 의회 직원이 쉽게 관리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의회 전체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공통된 이해를 조성하는 데이터 프레임워크를 구현하여, 프로세스가 번거로움 없이 진행되면서 우리가 지역사회에 더 빠르게 대응하며 조직적 위험을 줄이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TRC는 수동 방식의 포인트 투 포인트 통합을 부미 플랫폼으로 대체하여 업무에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는 전자 문서 관리 시스템, ERP 소프트웨어, 인력, 자산, 규제 소프트웨어, 부동산 개발 포털, 스마트 주차 시스템, 폐기물 서비스 시스템 등이 포함된다. 데이터 사일로와 정보 중복을 제거한 TRC는 부동산 개발 문서를 비롯한 여러 대민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했다.

“과거에는 주민들이 온라인에서 문서가 사라졌다고 신고하면 IT 팀에 알림이 가서 시스템을 조사하여 수동으로 수정했는데, 이 작업에 많은 시간이 걸렸다. 이제는 더 이상 구식 프로세스가 주민 참여에 영향을 미치거나 거버넌스에 방해가 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게 될 것”이라고 고드프리는 설명했다.

그는 또한 “부미를 사용하여 개발 문서를 공적 소비를 위해 공개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됨으로써 주 정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게 된 동시에 주민들이 우리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되었다”며 “공개 요청에 대한 지표 캡처부터 경보 발령까지, 문서화 수요와 문제에 실시간으로 대응할 수 있다. 이런 상황이 기술 개선의 의미를 부여한다. 즉, IT 룸의 발전일 뿐만 아니라 사람과 프로세스를 위한 발전이기도 하다”고 평가했다.

더 스마트한 인프라 전략에 따라 TRC는 주요 수자원 인프라 교체 작업도 진행 중이다.

고드프리는 “향후 3년 동안 6만4000개 이상의 가정용 및 업무용 수도 계량기를 제거하고 노후화된 인프라를 스마트 계량기로 교체할 계획”이라며 “수동 계량기 검침에 의존하는 대신 부미의 지능형 로우코드 플랫폼을 사용하면 IoT 파트너인 아이오타 서비스(Iota Services)와 동기화하여 계량기 데이터를 가져와 가야할 곳으로 정보가 흐르도록 보장하게 된다”고 밝혔다.

앞으로 TRC는 부미의 워크플로 자동화 솔루션인 플로우(Flow)를 사용하여 전반적인 주민 경험을 개선할 계획이다. 여기에는 자동 이체 요청과 같은 온라인 양식 개발이 포함된다. 현재 주민들은 종이 기반의 요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서명하여 스캔한 다음, 직원이 수동으로 이러한 요청을 심사해야 한다. 부미 플로우는 디지털 서명이 가능하고 내부 심사를 자동화하여 프로세스를 간소화한다.

TRC는 또 다른 플로우 프로젝트를 추진하여 단일 인터페이스 내에서 주민 정보에 대한 360도 보기를 구축할 것이다. 반려동물 목록과 등기 부동산부터 요금 납부까지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TRC 직원들은 시민의 문의에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하고, 그들의 요구 사항을 더욱 확고하게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부미의 호주 및 뉴질랜드 디렉터인 네이선 가워(Nathan Gower)는 “호주인들은 조직에서 최고 품질의 디지털 서비스 제공을 기대하게 되었고, 이러한 기대치는 거주 지역을 감독하는 의회까지 확대되었다”며 “복잡한 프로세스는 허용되지 않는다. 부미를 통해 TRC는 비효율을 제거하고 지역의 특정 요구 사항을 더 잘 충족하는 동시에 납세자가 지출하는 세금에 대한 책임을 다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추가 리소스

· 부미 플랫폼 자세히 알아보기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살펴보기
· 부미 팔로우: Twitter, LinkedIn, Facebook, 및 YouTube

부미 소개

부미의 목표는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연결시킴으로써 세상을 더욱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것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개척자이자 지금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부문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사들 중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액센추어(Accenture),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Deloitte), SAP, 및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를 비롯한 약 800개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국제적인 조직들이 데이터를 발견, 관리 및 조직하기 위해 부미의 탁월한 플랫폼을 찾고 있으며 보다 나은 결과를 신속히 얻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람들을 연결시키고 있다. 웹사이트: boomi.com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Boomi, LP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All rights reserved. 다른 명칭과 마크는 해당 소유주들의 상표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6243/en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Boomi, LP)
자스민 이(Jasmine Ee)
미디어 및 애널리스트 관계 책임자, APJ
jasmine.ee@boo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