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빠른 회로 단락 보호 기능을 갖춘 62mm SiC 및 IGBT 모듈용 게이트 드라이버 출시

1200V 및 1700V 애플리케이션용 다용도 확장형 정격 게이트 드라이버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23-12-13 10:20
산호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고전압 인버터 애플리케이션용 게이트 드라이버 기술의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는 오늘 안전하고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하는 향상된 보호 기능을 갖춘 62mm SiC(실리콘 카바이드) MOSFET 및 최대 1700V 정격 실리콘 IGBT 모듈용 새로운 플러그 앤 플레이 게이트 드라이버 제품군을 발표했다. SCALE™-2 2SP0230T2x0 듀얼 채널 게이트 드라이버는 2마이크로초 이내에 단락 보호 기능을 구현하여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과전류로부터 소형 SiC MOSFET을 보호한다. 새로운 드라이버에는 끄는 중에 과전압으로부터 스위치를 보호하는 AAC(Advanced Active Clamping)가 포함되어 있어 DC 링크 동작 전압을 높일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 마케팅 매니저 Thorsten Schmidt는 “2SP0230T2x0 게이트 드라이버는 유연하다. 동일한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SiC MOSFET 또는 IGBT 모듈을 구동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시스템 설계 및 소싱 문제가 줄어들고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개발 속도를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철도 보조 컨버터, 오프보드 EV 충전기, 전력망용 STATCOM(STATic synchronous COMpensator) 전압 레귤레이터 등의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2SP0230T2x0 게이트 드라이버는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입증된 SCALE-2 기술을 기반으로 하므로 더 높은 수준의 통합, 더 작은 크기, 더 많은 기능, 더 향상된 시스템 신뢰성을 제공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소형 134×62mm 2SP0230T2x0은 1700V에서 강화된 절연 효과를 제공하므로 최대 1700V 동작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1200V로 제한되는 기존 드라이버보다 500V 더 높은 것이다.

제공 방식

SCALE-2 2SP0230T2x0 플러그 앤 플레이 게이트 드라이버는 현재 샘플링 가능하며, 가격은 현지 판매 대리점에 문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pow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소개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wer Integrations, SCALE, SCALE-2 및 Power Integrations 로고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9535/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미디어 담당자
린다 윌리암스(Linda Williams)
(408) 414-9837
linda.williams@power.com

언론 기관 담당자
BWW Communications
닉 풋(Nick Foot)
+44-1491-636-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