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온누리페이’ 기업 구매 서비스 오픈

‘온누리페이 기업 구매 서비스’ 사이트에서 상시 10% 할인 구매 가능

관리자 계정 승인 시 직원 및 운영대행사 가입 가능해 운영 효율성 제고

대량 구매부터 대량 선물하기 기능까지… 기업 선물, 임직원 포상 등 활용 가능해져

뉴스 제공
비즈플레이
2023-12-14 09:00
서울--(뉴스와이어)--Expense 비용관리 Total 솔루션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기업 구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기업 구매 서비스(이하 온누리페이 기업 구매 서비스)는 법인, 개인사업자와 같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판매하는 서비스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온누리페이)은 2019년 출시된 국가 주도 모바일 결제 시스템으로, 전통시장과 상점가의 활성화를 위해 출시됐다.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상품권을 구매하고 가맹점에서 QR코드를 스캔해 사용할 수 있다.

올해 9월부터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의 판매가 재개돼 좋은 반응을 얻은 데에 힘입어 이번에 기업 구매 서비스도 론칭했다.

온누리페이 기업 구매 서비스가 오픈됨에 따라 기업은 △고객 프로모션 △행사 사은품 △임직원 포상 등의 목적으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대량 구매, 대량 발송·선물하기 기능을 제공해 편의성을 제고함과 동시에 관리자 설정 기능을 지원해 운영 효율성을 높였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기업은 온누리페이 기업 구매 서비스 웹사이트를 통해 △5000원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권 단위로 상시 할인율 10%가 적용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한도 제한 없이 구매할 수 있다. 단 할인율 10% 적용은 예산 소진 시 종료된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기업 구매 서비스가 중단돼 기업의 이용 문의가 많았다”며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기업도 온누리 모바일상품권의 구매가 가능해진 만큼 적극적인 활용이 기대된다. 더욱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플레이 소개

비즈플레이는 디지털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 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 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 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 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000개 대기업만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10년 뒤 대한민국 75% 기업에서 종이 영수증이 사라질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온누리페이) 기업 구매 서비스 웹사이트: http://onnuripay-b2b.com

웹사이트: http://www.bizpl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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