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 COP28에서 지속 가능한 솔루션 분야 리더십 강화

BYD의 COP28 참여, 글로벌 지속가능성 리더십 입증

BYD, COP28에서 일대일로(Belt & Road) 지속 가능성에 대한 10년간의 노력 선보여

BYD의 혁신적인 생태학적 프로젝트인 탄소 제로 산업 캠퍼스, 스카이레일 및 스카이셔틀 인정

뉴스 제공
BYD 선전증권거래소 002594
2023-12-13 13:55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신에너지 자동차(NEV)와 동력 배터리 분야의 세계 굴지의 제조업체인 BYD가 11월 30일부터 12월 12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제28차 유엔 기후 변화 회의(COP28)에서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한 영향력 있는 성과를 선보였다. ‘단결, 행동, 전달’을 주제로 한 올해 콘퍼런스는 긴급한 기후 변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국제 협력을 지속적으로 촉구했다.

BYD 유럽 전무이사 미셸 슈(Michael Shu)는 12월 8일 콘퍼런스에 참석해 중국 전시관의 부대 행사에서 설득력 있는 연설을 하면서 중국의 일대일로 이니셔티브에 따른 친환경적 관행을 조명했다. 그녀는 이니셔티브에 적극적으로 기여한 BYD의 광범위한 경험을 바탕으로 일대일로를 따라 신에너지 기술 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했다.

미셸 슈 대표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형성하는 데 BYD의 필수적인 역할을 강조하면서 “10년 전 이니셔티브를 위해 BYD는 개방적이고 협력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했으며 점차 그 입지를 확대해 왔다”며 “글로벌 제품 및 기술 지원에서 녹색 에너지로의 전환을 이끄는 당사의 변혁적인 여정은 일대일로 지역의 경제 성장과 고용 육성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생생하게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생태학적 혁신의 일관된 우수 기업인 BYD는 녹색 솔루션과 실질적인 행동을 통해 기후 약속을 적극적으로 지지한다. BYD는 지난해 획기적인 조치를 통해 내연기관차 생산을 중단한 세계 최초의 자동차 제조업체를 자처해 업계의 혁명적인 변화를 주도했다. 신에너지 분야에서 BYD만의 고유한 장점은 중국 선전의 글로벌 본사에 중국 자동차 브랜드를 위한 최초의 탄소 제로 산업 캠퍼스(Zero-Carbon Industrial Campus)를 설립함으로써 더욱 입증됐다. 12월 5일 중국 전시관 선전 세션에서 BYD의 탄소 제로 산업 캠퍼스, 스카이레일(SkyRail) 및 스카이셔틀(SkyShuttle)이 선전의 10대 모범적인 저탄소 이니셔티브 중 하나로 선정된 것은 지속 가능한 실천에 대한 회사의 리더십을 보여준다.

또한 BYD는 COP28에서 라틴 아메리카 에너지 기구(OLADE)와의 협력을 공식 발표했으며, 이는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해 지역의 27개 회원국에서 전기 이동성 및 에너지 전환 프로세스를 공동으로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전략적 이니셔티브는 글로벌 녹색 혁신을 추진하려는 BYD의 의지를 재확인한다.

나아가 BYD HAN, BYD ATTO 3 및 순수 전기 버스 등 BYD의 완전 전기 제품은 COP28의 탄소 제로 운송 목표에 맞춰 엑스포 시티 두바이(Expo City Dubai)에서 콘퍼런스 내내 탄소 없는 운송 서비스를 제공했다.

앞으로도 BYD는 지구를 1°C 냉각시키겠다는 비전을 굳건히 지키면서 신에너지 차량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중추적인 역할을 계속 수행할 계획이다. 회사는 전 세계 신에너지 자동차 산업을 선도하기 위해 미래 지향적인 전략과 혁신적인 기술을 지속적으로 접목하고, 전 세계의 지속 가능한 경제 발전과 환경 보호에 더 많이 기여하기 위한 의지를 확고히 한다.

BYD 소개

BYD는 더 나은 삶을 위한 기술 혁신에 매진하는 다국적 하이테크 기업이다. 충전식 배터리 제조업체로 1995년 설립된 BYD는 현재 자동차, 전철, 신에너지, 전자 장치 등으로 사업 범위를 넓혔으며 중국, 미국, 캐나다, 일본, 브라질, 헝가리, 인도 등에서 30여 개 산업 단지에 입주했다. BYD는 전 세계가 화석연료 의존도를 줄일 수 있도록 에너지 생성 및 저장에서 애플리케이션에 이르는 무배출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BYD는 6대륙 70여 국가 및 지역의 400여 도시에 신에너지 자동차를 판매하고 있다. 홍콩증권거래소와 선전증권거래소에 상장한 BYD는 보다 친환경적인 세상을 추구하기 위한 혁신을 제공하는 포천 글로벌 500대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웹사이트: www.bydglobal.com.

BYD 오토 소개

2003년 설립된 BYD 오토는 더 나은 삶을 위해 기술 혁신에 매진하는 다국적 하이테크 기업 BYD의 자동차 부문 계열사이다. 전 세계 운송 업계의 친환경 전환을 앞당긴다는 목표로 설립된 BYD 오토는 순수 신에너지 자동차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BYD 오토는 배터리, 전기 모터, 전자 컨트롤러 등 전체 신에너지 자동차 산업망의 핵심 기술을 마스터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블레이드 배터리, DM-i 슈퍼 하이브리드 기술(DM-i Super Hybrid Technology), e 플랫폼 3.0, CTB 기술, e4 플랫폼, BYD DiSus 지능형 차체 제어 시스템, DMO 슈퍼 하이브리드 시스템 등 상당한 기술적 발전을 이뤘다. 당사는 세계 자동차 제조사 중 최초로 신에너지차 흐름에 발맞춰 화석연료차 생산을 중단했으며, 중국에서 10년 연속 신에너지 승용차 판매량 1위를 달성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9859/en

웹사이트: https://en.by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BYD
아시아 태평양
리야 황(Liya Huang)
+86-755-8988-8888-69666
liya.huang@byd.com

유럽
페니 펑(Penny Peng)
+31-102070888
PressEU@byd.com

북미
프랭크 기라르도(Frank Girardot)
+1 213 245 6503
frank.girardot@byd.com

라틴 아메리카
호세 미란다(José Miranda)
 +56 9 96443906
jose.miranda@byd.com

브라질
파블로 톨레도(Pablo Toledo)
+19 3514 2554
pablo.toledo@byd.com

중동 및 아프리카
니키 리(Nikki Li)
+86-755-8988-8888-62319
meapr1@by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