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벤처스, 연말 행사 ‘Year-End Blockchain Roundup : 2023’ 성료

뉴스 제공
이지스벤처스
2023-12-15 09:00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벤처스(Aegis Ventures)가 연말을 맞아 12월 7일 ‘Year-End Blockchain Roundup : 2023’ 행사를 개최했다.

이지스벤처스는 국내 Web3 전문 투자사로, 최근 인도 레이어1 블록체인 ‘샤디움(Shardeum)’의 투자 라운드에 참여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올 9월 ‘코리아블록체인위크 2023(KBW 2023)’에서 사이드 이벤트로 개최된 ‘Web3 Wave’에 이은 이지스벤처스의 올해 세 번째 행사로, 연말을 맞아 2024년에 대한 비전과 산업 동향 및 비즈니스 전략 등을 논의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했다.

행사는 참가자들 간의 활발한 교류로 인해 성공적으로 종료했다. 다양한 분야의 블록체인 전문가들과 기업인들이 행사에 참여해 서로의 시각과 정보를 나누며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행사의 성공에는 파트너사로 참여한 기업의 영향이 지대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23개의 우수하고 다양한 블록체인 기업(와세다대학 블록체인협회, All That Node, BOOOST, CoinNess, Dynasty, DSRV, FingerLabs, GateWeb3, Internet Computer, ISKRA, Kana Labs, Kroma, Marblex, Nodeinfra, NXIO, The Sandbox, The Hbar Foundation, Tokenpost, Wepin, WOO X, Xangle, Xclusive, XPLA)이 파트너사로 함께했다. 파트너사 관계자들은 행사 파트너사로서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의 지식과 경험을 참가자들과 공유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지스벤처스는 이번 행사가 참여자 모두에게 2023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짓고 2024년을 준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행사를 통해 상호 간의 연결을 강화해 향후 협력의 기회를 확대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히며, 행사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지스벤처스 소개

이지스벤처스는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주도하는 벤처캐피탈이다. 블록체인 산업을 선도하는 차세대 프로젝트를 발굴, 투자 및 엑셀러레이팅을 진행한다. 이지스벤처스는 크립토 VC로서 수년간 다양한 국내외 프로젝트 발굴, 투자, 그리고 엑셀러레이팅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egis.ventures

연락처

이지스벤처스
경영지원팀
전은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