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너쉐어, 홀리데이 맞이 이벤트 진행… 20% 할인 쿠폰에 아이패드·스타벅스 커피 받을 기회

뉴스 제공
테너쉐어
2023-12-14 11:15
홍콩--(뉴스와이어)--휴대전화 소프트웨어 회사 테너쉐어가 무르익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테너쉐어 회사는 휴대전화 데이터 복구 및 시스템 문제 복구 전문 소프트웨어로 사용자들에게 알려져 있다. 지난해 테너쉐어에 보내준 관심과 지지에 깊이 감사드리며 홈페이지에서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패드는 물론 최대 20%의 상품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테너쉐어 공식 트위터에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홀리데이 특별 이벤트 게시물을 리트윗 및 팔로우하면 추첨으로 참가자 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홀리데이 맞이 이벤트 20% 할인 상품:

테너쉐어 레이부트(Tenorshare Reiboot)
iOS 시스템 복구 도구로 아이폰·아이패드의 먹통, 벽돌, 무한 사과, 화면 멈춤, 무한 재부팅, 충전 안 됨 등 150개 이상 시스템 문제를 복구할 수 있다.

테너쉐어 포유키(Tenorshare 4uKey)
iOS 기기에서 비밀번호, 잠금 패턴, 지문 인식 등을 잊었을 때 잠금 해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 아이폰 페이스타임, MDM 화면 및 MDM 프로파일을 제거할 수 있다.

테너쉐어 포유키 안드로이드(Tenorshare 4ukey for Android)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암호, 화면 잠금, 패턴 잠금을 잊어버렸을 때 잠금 해제 가능하며, FRP 구글록에 걸렸을 때 우회하는 데 도움이 된다.

테너쉐어 얼트데이터 (Tenorshare UltData)
아이폰에 삭제된 사진, 연락처, 메모 등 데이터를 살리고 싶을 때 데이터를 복구해준다.

테너쉐어 얼트데이터 안드로이드(Tenorshare Ultdata for Android)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삭제된 사진, 연락처 등 데이터를 복구해주며 복구 과정에서 사진 화질을 개선할 수 있다.

테너쉐어 아이케어폰(Tenorshare iCareFone)
아이폰 데이터 관리 올인원 소프트웨어 아이케어폰은 아이폰 데이터 백업 및 복구,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중복 사진 정리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 한 번에 1000장의 아이폰 사진을 HEIC에서 JPG로 변환할 수 있다.

테너쉐어 아이트랜스고(Tenorshare iTransGo)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사진, 연락처, 동영상, 메모 등 데이터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트랜스고는 다른 전송 도구와 달리 아이폰 초기화 없이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하다.

테너쉐어 아이케어폰 카카오톡(Tenorshare iCareFone for KakaoTalk)
아이케어폰 카카오톡은 아이폰 카카오톡 대화 내용 백업·복구, 카카오톡 데이터 컴퓨터로 이동 등 큰 용량의 데이터를 이동할 때 유용하다.

테너쉐어는 홀리데이 맞이 이벤트에 참여해 고객 모두가 다가오는 새해에도 행복하게 지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테너쉐어 소개

테너쉐어(Tenorshare)는 안드로이드(Android), iOS, 윈도(Windows), 맥(Mac) 플랫폼을 위한 최고 수준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하도록 지향하는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평가받는다. 테너쉐어는 전 세계 수백만명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고품질의 다양한 기능을 보유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왔다. 테너쉐어가 제공하는 주요 솔루션으로는 데이터 복구, 시스템 복구, 암호 복구, 데이터 전송 등이 있다.

시스템 문제 복구 전문 도구 ‘레이부트’: https://www.tenorshare.kr/products/reiboot.html
잠금 해제 전문 도구 ‘포유키’: https://www.tenorshare.kr/products/4ukey-unlocker....
데이터 복구 전문 도구 ‘얼트데이터’: https://www.tenorshare.kr/products/iphone-data-rec...

웹사이트: https://www.tenorshare.kr/

연락처

테너쉐어
해외마케팅팀
이준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