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부동산 종합 실무 마스터 3.0’ 신규 수강생 모집

뉴스 제공
에듀윌
2023-12-14 09:57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부동산 실무 전문 교육기관 부동산아카데미가 성공 노하우를 집대성한 ‘부동산 종합 실무 마스터 3.0’ 과정의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연평균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는 2만명에 달한다. 하지만 이 중 실제 창업으로 이어지는 경우는 매우 낮다. 부동산 실무에 대한 경험이나 지식이 전무하다 보니 창업에 대한 두려움으로 포기하는 이들이 대부분이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는 이와 같은 합격자들을 위한 다양한 부동산 실무 강좌를 운영 중이다. 특히 ‘부동산 종합 실무 마스터 3.0’ 과정은 부동산 창업과 경매, 온라인 마케팅, 부동산 개발사업 과정을 한 번에 수강함으로써 가장 수요가 많은 부동산 핵심 영역에서 부동산 전문가가 되는 훈련을 받게 된다.

현업 혹은 예비 공인중개사와 부동산 투자 희망자, 부동산 업계 취업준비생과 예비 건물주, 부동산 개발업자 등 부동산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수강생에게는 16권의 교재 전권을 무상 제공하고, 전체 과정의 80% 이상 수료 시 부동산 전문가 인증 수료패와 수료증을 증정한다. 아울러 상가분석사 자격증 응시 자격을 부여하고, 경매사이트 무료 이용권을 지원해 실제 경매 과정을 체험해 볼 수도 있다. 공인중개사 사무소 현장 실습 과정도 포함돼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고영순 파트장
02-6004-38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