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프, 2023년 휴먼 퍼포먼스가 라이프스타일이 된 해를 기념하는 ‘한해 리뷰’ 발표

2024년 건강 및 피트니스 분야의 상승 추세 예측

얼음 목욕 및 적색광 요법과 같은 회복 방식의 인기 증가, 알코올 소비 습관의 변화 등 포함

뉴스 제공
WHOOP
2023-12-14 13:2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휴먼 퍼포먼스 분석 기업인 후프(WHOOP)가 오늘 연례 보고서 한해 리뷰(Year in Review)를 공개했다. 여기에서 회원들이 2023년에 건강에 대한 집착을 해소한 방법을 분석하고 2024년의 건강 및 웰니스 패턴을 파악한다. 후프 커뮤니티는 전반적인 건강 및 피트니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수면, 긴장, 회복 및 스트레스에 대한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얻었다. 후프는 스트레스 모니터링, 근력 트레이너, 후프 코치를 포함한 최신 혁신 기술을 통해 신체에 대한 역동적인 이해를 건강한 강박관념으로 전환했다.

지난해 건강과 웰빙의 가장 큰 트렌드는 퍼포먼스 최적화를 목표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다. 알코올 소비의 변화부터 얼음 목욕 및 적색광 요법과 같은 새로운 회복 행동의 증가에 이르기까지 2023년에는 생물학적 주기, 영양, 장수 및 건강 증진 습관이 새롭게 부상했다. 후프 데이터는 아주 작은 행동의 변화라도 몸과 마음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보여준다.

후프의 설립자이자 CEO인 윌 아흐메드(Will Ahmed)는 “한해 리뷰는 매년 공개하는 가장 흥미로운 기능”이라며 “회원들의 성취를 축하하고 전 세계의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하는 중요한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회복 - 술이 아닌 얼음 목욕에서 새로운 즐거움 찾아

· 알코올 소비량 감소. 2023년 후프 회원들의 음주 빈도는 줄었지만, 술을 마시면 한 번에 평균 3잔으로 더 많이 마셨다.
· 얼음 목욕. 격렬한 운동 후 근육통을 줄이고, 혈관을 수축시켜 회복을 돕고, 대사 활동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돼 그 인기가 크게 증가했다. 또한 기분과 에너지를 북돋는 엔도르핀을 방출할 수도 있다.
· 적색광 요법. 후프 커뮤니티에서도 인기가 높았으며, 적색광이 멜라토닌 생성을 증가시켜 궁극적으로 수면을 향상한다는 믿음에 근거해 회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 간단한 방법으로 강력한 회복 정교한 회복 루틴이나 최신 장치는 필요하지 않았다. 올해 회복에 도움이 된 행동에는 강력한 수면 능력, 카페인 섭취, 일관된 기상 시간 등이 포함됐으며, 회복을 방해하는 행동으로는 음주, 발열, 과도한 긴장 등이 있었다.
· 성생활과 회복. 건강한 성행위는 엔도르핀과 옥시토신의 방출을 통해 스트레스를 줄이고 회복에 기여할 수 있다. 이는 코르티솔 수치를 낮추고 긴장을 완화해 잠재적으로 회복 점수를 향상시킬 수 있다.
- 2023년 후프 회원이 성생활을 가장 많이 한 국가: 미국, 호주, 캐나다, 덴마크, 네덜란드
- 미국 내에서 회원이 가장 많은 성생활을 한 주(州): 유타, 오클라호마, 앨라배마, 아이다호, 네바다
· 스트레스. 후프가 회복 점수를 계산하는 데 사용하는 주요 지표인 안정 심박수(RHR)를 증가하고 심박 변이도(HRV)를 감소시켜 회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호흡법 및 명상과 같은 방식은 올해 후프 회원이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최고의 방법이었다.

수면 위생 - 수면의 질이 향상되면 덜 자도 더 효과적일 수 있어

2023년 후프 회원은 잠을 더 많이 자지는 못했지만, 효과적인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 후프 회원 중 절반 이상(52%)이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개별화된 권장 방법을 찾기 위해 후프 코치를 이용했다.
· 아침 햇살을 받은 회원들은 그렇지 않은 날에 비해 수면 일관성이 더 높았고 더 많은 수면을 취할 수 있었으며 주당 평균 14분이 추가됐다.
· 회원들이 일광 식사(낮 동안 모든 식사를 섭취)를 실천한 경우, 그렇지 않은 날에 비해 수면 일관성도 더 높았고, 더 많은 숙면을 취할 수 있었으며 주당 평균 42분 더 잠을 잘 수 있었다.
· Zzz 숙면 취하기. 평균적으로 전 세계 후프 회원이 달성한 성과는 다음과 같다.
- 평균 회복 수면: 40%
- 평균 수면 시간: 7
- 평균 수면 효율성: 89%
· 일찍 일어나는 새와 올빼미족. 국가별 평균 취침 시간 및 기상 시간:
- 가장 빠른 취침 시간: 호주 오후 10시 46분, 가장 늦은 취침 시간: 카타르 오전 1시 50분
- 가장 빠른 기상 시간: 남아프리카 공화국 오전 6시 40분, 가장 늦은 기상 시간: 카타르 오전 9시 38분
· 수면은 문화
- 잠들지 않는 도시 두바이 - 밤의 유흥으로 유명한 곳은 수면에도 영향을 미침(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긴장 - 피트니스 최적화, 체육관을 넘는 그 이상

긴장과 활동에 대한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있어 적절한 영양은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

· 긴장감이 높은 소득자 중 상위 1%(평균 긴장도가 가장 높은 구성원으로 정의) 다른 사람들보다 채식, 완전채식, 코셔 식단자가 많은 것으로 기록됐다. 해당 회원의 평균 연령은 45세다.
· 후프 회원은 보충제 섭취의 일부로 더 많은 크레아틴을 사용(+41%)한다고 보고했다. 2023년에는 단백질 소비량도 증가했다(+38%).

다양한 장점이 있는 활동이 인기를 얻고 있다.

· 러킹(Rucking)은 최대 심박수의 60~70%에서 수행되는 Zone 2 트레이닝을 목표로 하며 신체가 유산소 기반을 구축하고 지구력을 강화하며 체력을 최적화하고 성능을 향상할 수 있게 한다. 이 트레이닝은 일반적으로 회원들이 햇빛을 받을 수 있는 야외에서 실행된다.
· 여가 활동의 증가. 사람들이 팀 피트니스를 즐기면서 생긴 현상으로, 2023년에 크게 증가한 활동은 피클볼, 축구, 크리켓, 럭비, 패들 테니스 등이 있다.

최신 보건 홍보대사는 운동선수가 아니라 공연자인 현상이 뚜렷하다.

· 무대 공연도 증가. 2023년에는 전년 대비 19% 증가한 후프 회원이 공연을 스트레인 활동으로 기록했다.
- 레코드 프로듀서, 작곡가, DJ 제드를 비롯한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 중 다수가 후프를 통해 더 건강한 습관을 선택하고 수면 및 여행 일정을 최적화해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돕고 있다.

아흐메드 대표는 “우리 커뮤니티는 2023년에 많은 성과를 거뒀으며 내년에 회원들이 더 많은 성과를 달성하는 데 있어 후프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히고 “이 기능은 회원들이 한해 목표를 돌아보고 새로운 목표로 2024년을 시작하는 완벽한 시기에 출시됐다. 후프가 항상 함께하겠다”고 강조했다.

후프 커뮤니티 한해 리뷰에 액세스하고 확인하려면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whoop.com/2023-year-in-review. 회원들은 후프 앱을 통해 개별 맞춤형 한해 리뷰 보고서를 볼 수 있다.

오늘부터 12월 18일까지 후프는 홀리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제한된 기간 동안 소비자는 선불 멤버십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12개월은 215달러, 24개월은 359달러이다. 이번 연말에 후프를 선물하려면 www.whoop.com 에서 다양한 상품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전보다 더욱 편리하게 후프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Amazon.com, 베스트바이(Best Buy), 딕스 스포츠 굿즈(Dick’s Sporting Goods)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후프는 현재 모든 사람이 이 여정에 함께할 수 있도록 www.whoop.com 에서 한 달 무료 평가판을 제공하고 있다.

후프 소개

휴먼 퍼포먼스 기업인 후프는 사용자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웨어러블 건강 및 피트니스 코치를 제공한다. 후프 멤버십은 회복, 수면, 훈련 및 건강 전반에 걸쳐 동급 최고의 웨어러블 기술, 실행 가능한 피드백 및 권장 사항을 제안하며, 프로 운동선수, 포천 500대 기업 CEO, 임원, 피트니스 애호가, 군인, 최전선 직원 및 퍼포먼스 향상을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후프 유나이트(WHOOP Unite)는 코칭, 조직 인사이트 및 건강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의 조직을 지원하는 데 전념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이다. 연구에 따르면 후프는 행동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수면을 늘리며, 생리적 바이오마커를 개선할 수 있다. 2012년에 설립된 후프는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벤처 캐피탈에서 4억달러 이상을 모금한 바 있다. 당사는 최근 자금 조달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독립형 웨어러블 회사로 거듭났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whoop.com)에서 확인하거나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트인, 유튜브에서 소통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962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whoop.com/us/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후프(WHOOP)
잭 테일러 홍보(Jack Taylor PR)
줄리 카세티나(Julie Cassetina)
whoop@jacktaylor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