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컴퓨팅의 미래 - GIGABYTE, CES 2024서 주요 혁신 발표하고 AI 기반의 지속 가능한 혁신 가속

2023-12-14 14:50
타이베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라우드 및 AI 컴퓨팅 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산업을 발전시키고 하드웨어 혁신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데 중점을 둔 IT 선구자인 GIGABYTE Technology가 AI 기반 및 친환경 시대에 성공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 성능을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컴퓨팅의 미래’라는 주제로 CES에 참가한다.

GIGABYTE는 기술 환경의 변화를 빠르게 달성하는 제품 라인업으로 존재감을 드러낼 것이다. 클라우드 및 데이터 센터에서 엣지(Edge) 사용자 및 최종 사용자에게 방대한 컴퓨팅 리소스를 제공함으로써 GIGABYTE의 혁신적인 제품은 다양한 시장에서 기업과 전문가를 위한 민첩한 운영과 더 빠른 통찰력 확보를 주도하고 또한 소비자들을 위해 즐겁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GIGABYTE는 가장 강력한 AI/HPC 서버, 고급 냉각 솔루션, 산업용 PC, 자율 주행 차량 기술, 게임 및 크리에이터 제품에 대한 다방면의 전문성을 선보인다. 화려한 전시회는 1월 9일부터 12일까지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노스 홀 부스 9637번에서 개최된다.

GIGABYTE의 AI/HPC 서버로 AI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다

CES 2024에서 GIGABYTE와 그 자회사인 Giga Computing은 최신 AI/HPC 서버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고 수준의 GPU와 가속기를 통합함으로써 GIGABYTE는 생성형 AI, 대규모 언어 모델 훈련, 메타버스, 디지털 트윈, 렌더링 및 3D 그래픽과 같은 가장 까다로운 AI 워크로드를 가속화하는 다목적 솔루션을 제공하여 미래의 AI를 위한 필수 데이터센터 솔루션을 선보인다.

GIGABYTE의 서버 제품은 다양한 IT 배치 시나리오를 다룬다. GIGABYTE는 대규모 언어 모델에 적합한 스토리지 서버, 클라우드 네이티브 구축을 위한 Arm 서버, 5G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엣지 서버(Edge Server)를 전시할 것이다. 이러한 다양한 서버는 다양한 산업이 유연하고 고통 없는 IT 업그레이드를 통해 미래의 기회를 수용할 수 있게 한다.

첨단 냉각 솔루션, AIoT 및 자동차 기술은 GIGABYTE의 다방면의 전문성을 예시한다

첨단 냉각 솔루션의 선도적 전문업체이자 통합업체로서 GIGABYTE는 CES에서 단상 침수 냉각직접 액체 냉각 시스템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솔루션은 지속 가능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데이터 센터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GIGABYTE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 GIGABYTE의 솔루션은 글로벌 반도체 거대 기업, 통신 회사 및 연구 센터를 포함한 세계 선도적 기업 및 기관들이 널리 신뢰하고 있다.

GIGABYTE의 첨단 냉각 솔루션은 AMD, 인텔 및 엔비디아의 최신 CPU/GPU 기술을 지원하여 다양한 IT 배치 전략에 적합한 다양한 서버 옵션을 제공하고 CPU/GPU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길을 연다. 최적화된 서버 성능은 에너지 소비 감소를 수반하여 탁월한 지속 가능성 이점과 총 소유 비용의 절약을 제공한다.

GIGABYTE의 종합적인 기술은 데이터 센터에서 최종 사용자와 가까이 연결된 애플리케이션으로 컴퓨팅 파워의 도달 범위를 확장한다. 산업용 PC는 제조 공장 및 옥외 사이니지의 프로세스 자동화를 촉진하여 혹독한 환경에서도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한다.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 ADAS)과 차량 텔레매틱스는 고도로 지능적인 자율 주행 경험을 촉진한다. 이러한 하드웨어 혁신은 AI 기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는 GIGABYTE의 역할을 보여준다.

게임 및 크리에이터 라인업이 성능과 미학의 경계를 넓힌다

GIGABYTE의 최신 컴퓨터 라인업은 탁월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는 설계 철학을 보여줄 것이다. 게이머는 우수한 성능과 인상적인 부드러운 비주얼을 약속하는 최신 AORUS 및 GIGABYTE 노트북을 기대할 수 있다. 크리에이터는 세계적 수준의 색상 보정과 독점적인 AI 눈 관리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에어로 14 올레드(AERO 14 OLED) 노트북의 전문가용 2.8K OLED HDR 디스플레이에서 즐거움을 찾을 것이다. 콘솔을 사용하는 게임 플레이어들은 세계 최초의 48인치 4K/120Hz OLED 모니터와 이 모니터가 실제 같은 시청각적 즐거움을 제공하는 방식에 놀랄 것이다. DIY 컴퓨터 애호가를 위해 마더보드와 그래픽 카드는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리소스 집약적인 기능을 위한 강력한 성능으로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GIGABYTE의 CES 이벤트 페이지 방문하기.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7952/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igabyt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기가바이트 테그놀로지(GIGABYTE Technology)
마이클 파오(Michael Pao)
brand@GIGABY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