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초보은상권활성화사업 보은누리, 소통창구 마련

2023-12-14 14:57
보은--(뉴스와이어)--결초보은상권활성화사업추진단은 결초보은상권과 관련된 소식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소통창구로 ‘보은누리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추진단은 ‘보은누리 카카오톡 채널’을 △결초보은상권활성화사업내용 전달 △고객-상인 간 쌍방향 소통 △상권소식 알리미 등 다양한 소통 채널로 활용함으로써 거대한 정보 공유 인프라망을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결초보은상권 상인들을 대상으로 카카오톡이 익숙하지 않은 상권 어르신들에게 채널 추가를 돕는 ‘찾아가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채널 활성화를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추진단은 카카오톡 채널을 안정적으로 운영함으로써 상권 고객 및 상인이 필요로 하는 주요 정보를 적기에 받아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활성화 시켜나가겠다며, 카카오톡 채널 개설이 결초보은상권활성화사업에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결초보은상권활성화사업추진단 소개

결초보은상권활성화사업추진단은 보은을 대표하는 중심 상권을 담당하는 추진단으로, 예로부터 오일장이 열리고 있는 결초보은시장과 보은전통시장 2개의 재래시장이 있는 총 5개의 권역으로 이뤄진 결초보은상권을 발전형 상권으로 육성함으로써 상권 활성화를 이뤄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연락처

결초보은상권활성화사업추진단 홍보대행
콜라보에어
이지원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