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김재수 상임감사, 2023 한국공공기관감사인대회 최고감사인 부문 최우수상 수상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23-12-14 16:40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는 서울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개최된 ‘2023 한국공공기관감사인대회’에서 김재수 상임감사가 최고감사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공공기관감사협회가 주관해 매년 열리는 한국공공기관감사인대회는 공공기관의 최고감사인 및 자체 감사기구의 우수 성과를 발굴하고 공유하는 행사며, 최고감사인 부문에서는 최고감사인의 위상 제고와 공공기관 발전, 윤리경영 및 청렴문화 확산 등에 기여한 최고감사인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날 김재수 상임감사는 △내부통제-감사 협업 도입 등 기관 차원의 내부통제 체계 구축 △출자회사 자체감사 체계 선진화 및 역량 강화 △청렴문화 확산과 감사 전문성 확보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최고감사인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김재수 상임감사는 “이번 수상의 영광을 감사 선진화 및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함께 노력한 모든 임직원에게 돌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한국교직원공제회의 지속가능경영을 강화할 수 있도록 최고감사인으로서 역할을 더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소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이 재직 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소통부
김인성 대리
02-767-01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