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볼트, 호주 에너지 부문 리더 스테파니 언윈을 이사회 임명

언윈은 호라이즌 파워, 제니스 에너지 등 선도적인 에너지 및 재생 에너지 회사에서 중역을 역임하며 쌓은 폭넓은 업계 경험과 리더십을 갖추고 있음

뉴스 제공
Energy Vault Holdings, Inc. 뉴욕증권거래소 NRGV
2023-12-15 10:40
웨스트레이크 빌리지,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속 가능한 그리드 규모 에너지 스토리지 솔루션의 리더인 에너지 볼트 홀딩스(Energy Vault Holdings, Inc.)(뉴욕증권거래소: NRGV)(이하 ‘에너지 볼트’ 또는 ‘회사’)는 2024년 3월 에너지 볼트의 다음 분기 이사회 회의부터 스테파니 언윈(Stephanie Unwin)을 회사의 이사회 이사로 임명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그녀는 에너지 볼트의 시리즈 C 투자 라운드를 이끌었던 프라임 무버스 랩(Prime Movers Lab LLC)의 제너럴 파트너인 지아 후커(Zia Huque)의 자리를 대신한다. 후취에의 퇴임은 언윈의 이사회 합류와 동시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언윈은 현재 호주의 완전 통합형 전력회사인 호라이즌 파워의 최고경영자를 맡고 있다. 2019년 이 직책을 맡은 이래 언윈은 에너지 분야의 급변하는 지형을 헤쳐 나가며 회사를 이끌어 회사의 장기적인 성장 입지를 구축하는 데 성공한 동시에 서호주 전역에서 탈탄소화 프로젝트를 가속화했다. 호라이즌 파워에서 근무하기 전에는 서호주 최대 에너지 발전업체이자 산업 및 소비자 고객 대상의 소매업체인 시너지(Synergy)에서 리테일 책임자, 커머셜 총괄 매니저, 최고 혁신책임자 등 여러 책임급 역할에 맡았다. 또한 언윈은 에너지 볼트 이사회에 알레이서 골드(Alacer Gold Corp), 제니스 에너지(Zenith Energy), 인테그라 마이닝(Integra Mining Limited)를 포함한 상장 기업 및 여러 비상장 조인트 벤처의 이사회에서 쌓은 상당한 경험을 가지고 에너지 볼트 이사회에 합류하게 된다. 현재 그녀는 에너지 네트워크 오스트레일리아(Energy Networks Australia)의 이사이다. 언윈은 비즈니스 뉴스의 파워 500(Business News’ Power 500)에서 서호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비즈니스 리더 중 한 명으로 선정되는 등 에너지 및 재생에너지 분야 내에서 역동적인 리더로 인정받아 왔다.

언윈은 머독대학교(Murdoch University)에서 경제학 및 법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서호주 변호사 협회의 회원이기도 하다.

에너지 볼트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로버트 피코니(Robert Piconi)는 “에너지 및 재생에너지 부문에서 역동적인 성과 중심의 리더십을 발휘해 온 스테파니를 이사회에 모시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전 세계에 에너지 볼트의 단기, 장기 및 초장기 에너지 스토리지 솔루션 제품군의 배포를 계속 가속하면서 우리는 호주와 더 넓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상당한 성장 기회를 포착하고 있다. 스테파니가 에너지 부문에서 지역적으로 쌓은 경험과 함께 대기업을 성장과 혁신의 단계로 이끈 운영 경험 및 실적은 업계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며 “에너지 볼트 이사회를 대신해 글로벌 성장 계획을 계속 실행하면서 스테파니와의 협력과 그녀가 이사회에 기여할 바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스테파니 언윈은 “에너지 볼트의 이사회에 합류할 기회를 얻게 돼 영광”이라며 “에너지 분야에서 10년 넘게 일하면서 에너지 전환을 위한 효과적인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에 열정을 쏟고 있으며, 에너지 볼트의 기술과 혁신적인 스토리지 솔루션 제품군은 나에게 영감을 주었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새 동료 이사들과 함께 일하면서 에너지 볼트의 인상적인 책임급 리더십 팀에 가이드와 전문 지식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지아 후커에 관해 피코니는 “초기 단계 투자자로서 그리고 이후 성장 단계를 거쳐 기업 공개에 이르기까지 전략적인 조언자로서 지아 후커는 에너지 볼트에 수년간 소중하고 셀 수 없는 기여를 해왔다. 그는 회사의 글로벌 성장 단계에서 진정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탈탄소화라는 우리의 사명에 신뢰와 성원을 보내준 그와 프라임 무버스 랩 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에너지 볼트 소개

Energy Vault®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 스토리지에 대한 전 세계의 접근 방식을 변화시키도록 설계된 유틸리티 규모의 에너지 스토리지 솔루션을 개발 및 배포한다. 회사의 포괄적인 제품군에는 특허받은 중력 기반 스토리지, 배터리 스토리지 및 녹색 수소 에너지 스토리지 기술이 포함된다. 각 스토리지 솔루션은 회사의 하드웨어 기술에 구애받지 않는 에너지 관리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통합 플랫폼에 의해 지원된다. 업계에서 독보적인 에너지볼트의 혁신적인 기술 포트폴리오는 맞춤형 단기 및 장기 에너지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하여 유틸리티, 독립 전력 생산자 및 대규모 산업 에너지 사용자가 전력 안정성을 유지하면서 균등화 에너지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로운 재사용을 위해 폐기 재료를 통합하는 기능으로 환경친화적인 재료를 활용하는 에너지볼트의 EVx™ 중력 기반 에너지 스토리지 기술은 자원순환 경제로의 전환을 촉진하는 동시에 고객을 위한 글로벌 청정에너지 전환을 가속한다. 웹사이트: www.energyvault.com

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무엇보다도 회사의 운영 및 재무 성과에 대한 회사의 현재 견해를 반영하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미래 예측 진술에는 사업 계획 및 전략에 대한 설명을 포함하여 가능한 또는 가정된 미래 운영 결과에 관한 정보가 포함된다. 이러한 진술에는 “예상하다”, “기대하다”, “제안하다”, “계획하다”, “믿다”, “의도하다”, “투영하다”, “예측하다”, “추산하다”, “목표하다”, “투사하다”, “~ 일 것이다”, “~일 수 있다”,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일지도 모른다”, “~일 수도 있다”와 같은 단어 및 기타 유사한 표현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다. 우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 또는 예측은 우리의 현재 기대치, 계획 및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이는 업계 경험뿐 아니라 역사적 추세에 대한 인식, 현재 조건, 예상되는 미래 발전 및 현재 상황에서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기타 요소에 비추어 이뤄진 것이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 우리에게 제공되는 정보를 고려하여 미래 성과에 대한 우리의 믿음, 가정 및 기대를 기반으로 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당사의 현재 기대치와 예상을 기반으로 한 예측일 뿐이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는 당사의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업적이 미래 예측 진술에 명시되거나 암시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업적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는 중대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전략, 확장 계획, 고객 기회, 미래 운영, 미래 재무 포지션, 예상 수익 및 손실, 예상 비용, 전망 및 계획의 변화 △비즈니스 모델 및 성장 전략의 실행, 시장 수용 및 성공 △브랜드 및 명성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당사의 능력 △당사의 비즈니스, 경쟁사 및 업계와 관련된 발전 및 전망 △코로나19 팬데믹을 포함한 보건 전염병이 당사의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과 이에 대응하여 당사가 취할 수 있는 조치 △지적 재산권 보호를 획득 및 유지하고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을 당사의 능력에 대한 당사의 기대치 △잡스법(JOBS Act)에 따라 당사가 신흥 성장 기업으로 지정될 기간에 대한 기대치 △향후 당사의 자본 요구 사항과 현금의 출처 및 사용 △운영 및 미래 성장을 위한 당사의 자금 획득 능력 △당사의 사업 확장 계획 및 기회와 2022년 9월 30일로 마감된 분기의 10-Q 양식 분기 보고서의 ‘위험 요소’ 항목에서 논의된 기타 중요한 요소(이러한 요소는 SEC에 제출하는 기타 서류에서 수시로 업데이트될 수 있으며 SEC 웹사이트 www.sec.gov 에서 찾을 수 있음)가 포함된다. 새로운 위험은 수시로 발생하기 때문에 경영진이 모든 위험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모든 요소가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또는 특정 요소나 요소의 조합이 미래 예측 진술에 포함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른 실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정도도 평가할 수 없다. 이 보도자료에서 당사가 작성한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이 보도자료의 날짜를 기준으로 진술된 것이며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주의 사항에 의해 그 전체에 명시적으로 자격이 부여된다. 당사는 해당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 외에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사항의 결과를 막론하고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검토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당사의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71082/en

웹사이트: https://energyvaul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너지볼트 홀딩스(Energy Vault Holdings, Inc.)
투자자
energyvaultIR@icrinc.com

미디어
media@energyvault.com

이 보도자료는 Energy Vault Holdings,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