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레비오, 시스멕스와 면역분석 분야 시약 원료의 공급 계약 체결

뉴스 제공
FUJIREBIO
2023-12-15 10:40
도쿄 및 고베,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후지레비오 홀딩스(Fujirebio Holdings, Inc.)(사장 겸 최고경영자: 이시카와 고키)와 시스멕스(Sysmex Corporation, 사장: 아사노 카오루)는 오늘 양사가 보유한 시약 원료를 상호 공급하는 계약(이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계약은 양사가 2023년 10월에 체결한 면역분석 분야의 사업 협력에 관한 기본 계약[*1]을 기반으로 한다.

2023년 10월 후지레비오와 시스멕스는 면역분석 분야 사업 협력에 관한 기본 협약을 체결했다. 이는 협력을 촉진해 글로벌 진출을 가속하고 면역분석의 개발과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었다. 구체적인 이니셔티브를 추진하기 위해 2023년 11월에 양사는 HISCL™ 시리즈 자동 면역분석 시스템 전용 시약에 관한 계약 개발 및 제조 서비스 조직(Contract Development and Manufacturing Organization, CDMO) 계약[*2]을 체결했다. 여기에는 알츠하이머병을 포함한 신경 퇴행성 질환 분야에서 뇌척수액 기반 및 혈액 기반 검사를 위한 시약 개발이 포함됐다.

이번 계약에 따라 후지레비오와 시스멕스는 면역분석 시약의 주원료인 항원 및 항체 위주로 각 회사가 소유한 다양한 시약 재료를 상호 공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CDMO는 시약 개발을 가속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원료 자산의 가치를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향후 글로벌 수요 증가를 위해 안정적인 공급 체계를 구축하고 긴급 상황 발생 시 원료 조달 리스크에 대비할 수 있다.

양사는 시약 소재 분야 협력을 강화함으로써 각 회사가 보유한 고품질 시약 재료의 상호 활용을 촉진하고, 향후 새로운 파라미터와 신기술 개발을 위해 협력을 확대할 예정이다.

[*1] 2023년 10월 10일 발행된 보도자료 “후지레비오와 시스멕스, 면역분석 분야 사업 협력에 관한 기본 계약 체결”
[*2] 2023년 11월 30일 발행된 보도자료 “시스멕스와 후지레비오, 면역분석 협력하에 신경퇴행성 질환 분야로 CDMO 파트너십 확대”

후지레비오 소개

H.U. 그룹 홀딩스(H.U. Group Holdings Inc.)의 계열사인 후지레비오는 새로운 체외 진단 검사 기술과 임상적 가치가 높은 고유 바이오마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글로벌 R&D 중심 기업이다. 우리 그룹의 사명은 의료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인류의 건강과 의료의 미래에 이바지하는 것이다.

일본, 아시아, 유럽, 미국에 위치한 글로벌 팀은 고객과 파트너에게 최고의 품질 기준으로 제품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업계의 다른 선도적인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소중히 여겨 다양한 플랫폼에서 진단 솔루션을 공급, 개발 또는 제조하기 위한 지식, 역량 및 중요 자료를 공유한다.

후지레비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fujirebi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스멕스 소개

일본 고베에 본사를 둔 시스멕스는 체외 진단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시스멕스는 1968년 설립 이래 사업의 핵심인 진단에 초점을 맞춰왔고, 오늘날 전 세계 190여 개국과 지역에서 사람들의 건강을 지원하고 있다. 시스멕스는 ‘함께 떠나는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향한 여정’이라는 장기적인 비전 아래 진단 분야의 혁신을 계속하고, 개인 맞춤형 의료 및 새로운 치료법 분야에서 협력을 통해 고유한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이러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시스멕스는 우선순위가 높은 지속가능발전목표(SDG)와 중대성(우선순위 이슈)을 식별하고 검증하여 사회적 가치와 경제적 가치를 동시에 창출하는 기업으로서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시스멕스는 독보적인 기술, 솔루션, 다양한 파트너와의 공동 제작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더 오래, 더 건강하게 살고자 하는 사람들의 보편적 욕구를 해결한다. 시스멕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ysmex.co.jp/en/ 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ujirebio.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후지레비오(FUJIREBIO)
H.U. 그룹 홀딩스
미디어 문의
홍보실, 홍보/지속가능성 부서
+81-3-6279-0884
pr@hugp.com

투자자 및 애널리스트 문의
IR/SR 부서
+81-3-5909-3337
ir@hug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