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메타 호크 u8, 유텔샛 원웹의 LEO 네트워크에서 육상 이동용 평판형 안테나로 최초 승인

2023년 3월 출시된 키메타의 소형 저전력 호크TM u8 LEO 단말기가 이제 이동 중 통신을 위해 제공

뉴스 제공
Kymeta Corporation
2023-12-15 11:40
레드먼드,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를 선도하는 평판 패널 위성 안테나 회사인 키메타(Kymeta)(www.kymetacorp.com)와 위성 통신 회사인 유텔샛 그룹(Eutelsat Group)(eutelsat.com)은 키메타의 전자식 조종 호크 u8 LEO(Hawk u8 LEO) 터미널이 유텔샛 원웹 LEO 네트워크에서 육상 이동용으로 입증되어 LEO 네트워크에서 승인을 받은 최초의 육상 이동용 평판 안테나가 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제품은 이동 중에도 뛰어난 성능과 안정적인 연결이 필요한 고객을 새로운 연결의 시대로 안내한다. 모빌리티 제공 분야에서 키메타가 깊이 뿌리 내린 시점은 2017년 첫 제품 출시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유텔샛 원웹(Eutelsat OneWeb)의 엔터프라이즈급 연결 네트워크를 활용하면 모든 차량은 정차 중이나 이동 중에도 쉽고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다.

키메타의 사장 겸 공동 최고경영자인 월터 버거(Walter Berger)는 “지금은 응급 관리, 도로 차량단, 철도 사업자와 같은 모든 주요 산업에서 운영을 혁신할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수단으로 모바일 광대역을 활용하고 싶어하는 흥미로운 시기”라며 “유텔샛 그룹의 자랑스러운 파트너로서 오늘 키메타는 이정표를 세웠다. 전 세계에서 이동 중 위성 통신을 가능하게 하겠다는 공동의 약속을 지킨 날이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유텔샛 그룹의 최고운영책임자인 마시밀리아노 라도바즈(Massimiliano Ladovaz)는 “키메타는 고대역폭, 저전력, 완전 통합형 고처리량 모바일 단말기 제품군을 제공한다”며 “유텔샛 원웹의 LEO 위성 네트워크를 통해 키메타 고객들은 이동 중이나 정지 상태에서, 심지어 세계에서 가장 외딴 곳에서조차 고속, 저지연 광대역 연결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키메타 소개

키메타는 평면 패널 위성 안테나 분야의 업계 선두 기업으로, 다양한 기업 및 군사 응용 분야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 세계 고객을 위한 유비쿼터스 광대역의 진정한 모바일 연결에 대한 방대한 미충족 수요를 해결하기 위한 공간의 상업적 가치를 활용한다. 소프트웨어 우선 접근 방식과 결합된 혁신적인 메타표면(metasurface) 기술은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최초의 메타물질 기반 전자 조종 평면 위성 안테나를 제공한다. 키메타의 저비용, 저전력 및 고처리량 솔루션을 사용하면 이동 중 또는 정지 상태에서 모든 차량, 선박, 항공기 또는 고정 플랫폼에 쉽게 연결할 수 있으므로 지구상의 산업이 우주에서의 용량을 활용하여 운영을 혁신할 수 있다.

키메타는 미국 워싱턴주 레드몬드에 본사를 둔 비상장 회사이다.

웹사이트: kymetacorp.com

유텔샛 그룹 소개

유텔샛 그룹은 전 세계에 연결 및 방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성 통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이 그룹은 2023년 회사와 원웹(OneWeb)의 합병을 통해 설립되었으며, 36대의 정지궤도 위성과 600개 이상의 저궤도(LEO) 위성 군집을 보유한 최초의 완전 통합 GEO-LEO 위성 사업자가 되었다.

이 그룹은 4가지 주요 수직 시장, 즉 6500개 이상의 텔레비전 채널을 배포하는 비디오(Video)와 고성장 연결 시장인 모바일 연결(Mobile Connectivity), 유선 연결(Fixed Connectivity), 정부 서비스(Government Services) 시장에서 고객의 니즈를 해결하고 있다.

유텔샛 그룹은 고유한 궤도 내 자산군을 통해 글로벌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둔 유텔샛 그룹은 50여 개국에서 17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이 그룹은 안전하고 탄력적이며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연결성을 제공하여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회사는 유로넥스트 파리 증권거래소(티커: ETL)와 런던증권거래소(티커: ETL)에 상장되어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707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ymeta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키메타(Kymeta)
브렌다 쿤스(Brenda Kuhns)
마케팅 수석 이사
bkuhns@kymetacorp.com

키메타(Kymeta) 홍보대행
리비어(Revere)
미디어 문의
케이티 롤닉(Katie Rolnick)
선임 계정 임원
Katie.Rolnick@revereteam.com

유텔샛 원웹(Eutelsat OneWeb)
미디어 문의
타비타 알드리히-스미스(Tabitha Aldrich-Smith)
taldrich-smith@oneweb.net

케이티 다우드(Katie Dowd)
kdowd@oneweb.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