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조성준 상무, 환경부 주관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사내 다회용품 사용 독려 캠페인 통해 임직원들 환경보호 참여 유도

다음 챌린지 주자로 팀뷰어코리아 이혜영 대표이사 추천

뉴스 제공
다우데이타 코스닥 032190
2023-12-20 07:30
서울--(뉴스와이어)--다우데이타는 조성준 상무가 임직원들과 함께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참여, 다회용품 사용의 일상화를 강조하고 환경보호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올해 2월 환경부 주관으로 시작된 친환경 릴레이 캠페인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일회용품 대신 다회용품을 사용해 환경보호를 실천하자는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이다.

지명을 받은 주자는 ‘일회용품을 쓰지 않는다’라는 의미의 숫자 ‘1’과 ‘0’을 표현한 사진 또는 영상을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우데이타 조성준 상무는 굿모닝아이텍의 추천을 받아 일회용품 제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일회용품 줄이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사내 다회용품 사용 캠페인을 개최해 임직원들의 다회용품 사용을 독려하고 있다.

조성준 상무는 “다우데이타가 있는 빌딩의 지하 커피 매장에서 텀블러를 이용할 경우 텀블러 세정제를 주는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의 환경보호에 동참하는 마음을 보여주고, 같은 공간에서 일하는 소상공인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조성준 상무는 환경보호에 함께 동참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팀뷰어코리아 이혜영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다우데이타는 현재 팀뷰어의 국내 단독 총판사로 국내의 다양한 산업군 대상으로 팀뷰어 원격 솔루션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다우데이타 소개

다우데이타는 오토데스크(Autodesk), VM웨어(VMware) 등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국내 총판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솔루션 기반의 전문 서비스 및 컨설팅 사업으로, IT 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 VAN과 PG 서비스 사업을 영위함으로써 소비자 및 가맹점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oudata.co.kr

연락처

다우데이타
마케팅팀
박준용
02-3410-51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