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캡 인터내셔널, 서울 세미나서 자본 관리 새로운 시대 개척

뉴스 제공
ProCap International
2023-12-15 17:30
마닐라, 필리핀--(뉴스와이어)--프로캡 인터내셔널(Procap International)이 명동 로얄호텔서울에서 ‘프로캡 인터내셔널 - 자본 보호의 선두주자’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150명이 넘는 전문가와 사업주, 기업가가 참석해 프로캡 인터내셔널의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세미나에서 스타상 수상자들은 인내와 결단력으로 초기의 어려움과 장애물을 극복한 여정을 공유했다. 프로캡의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과 System 7 Winning 접근 방식을 활용해 반대와 거절을 극복하고 성공적인 벤처를 구축한 이야기는 참석자들에게 감동을 줬다.

이날 참석자들은 자본 보호 분야 선두주자로서 프로캡의 역할에 강한 신뢰를 보였다. 참석자들은 프로캡이 온라인 게임 산업 내에서 자본 관리에 혁명을 일으킬 것이라는 믿음을 보였으며, 이는 프로캡의 유망한 미래를 반증한다.

ProCap International 소개

프로캡 인터내셔널(Procap International)은 기술 기반의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Capital Protection의 최전선에 서 있다. 프로캡의 핵심은 게임과 거래소의 다양한 거래 수단에 대한 위험 관리에 있다. ProCap Formula를 준수하는 고객은 정확한 예측을 통해 안정적인 일일 수익을 누릴 수 있으며, 잘못된 예측으로 인한 재정적 손실에 대한 우려를 완화할 수 있다. 산업 통합과 기술적 혼란으로 특징지어지는 시대에 Procap의 고급 운영 모델은 경쟁력이 뛰어나고 비용 효율적인 보험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은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보험 계약자 및 게임 운영업체와 Procap의 독특한 통합은 업계 최초며, 획기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실질적인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웹사이트: https://www.procap.insure/

연락처

프로캡 인터내셔널(ProCap International)
스티브 휴(Steve Hughes)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