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I마인드트리, 멕시코시티에 새로운 배송센터 오픈

뉴스 제공
LTIMindtree 뭄바이증권거래소 540005
2023-12-17 10:15
멕시코시티 및 뭄바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인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인도국립증권거래소: LTIM, 싱가포르증권거래소: 540005]가 중남미 시장 진출 확대의 일환으로 멕시코시티에 새로운 배송센터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배송센터는 미주 지역의 LTI마인드트리를 위한 인력 혁신과 현지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 센터는 2023년 12월 14일에 문을 열었고, 주멕시코 인도 대사 판카즈 샤르마(Pankaj Sharma), 멕시코 경제개발부 경제 장관 파들라라 아카바니(Fadlala Akabani), LTI마인드트리 수석부사장 겸 글로벌 운영 책임자 라지브 자인(Rajeev Jain), LTI마인드트리 수석부사장 겸 미주 지역 배송 책임자 그렉 디트리히(Greg Dietrich), LTI마인드트리 부사장 아누락 트리파티(Anurag Tripathi)가 참석했다.

멕시코시티의 금융 지구 중심부에 위치한 100인용 이상 규모의 배송센터는 협업과 혁신을 촉진하고 미래 성장을 위해 확장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첨단 시설이다. 배송센터는 이 지역에서 회사의 역량을 지원하여 SAP 및 디지털 엔지니어링 서비스 라인의 고객들에게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더 가까이서 제공할 예정이다. 남미 지역 배송 및 운영 책임자인 부사장 아누락 트리파티가 미래 성장과 고객을 위한 고품질 결과 제공에 중점을 두어 멕시코시티 배송센터를 이끌게 된다.

LTI마인드트리 상근 이사 겸 최고운영책임자 나치켓 데쉬판데(Nachiket Deshpande)는 “지난 몇 년 동안 멕시코는 숙련된 인력과 유리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며 글로벌 기술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플레이어로 부상했다”며 “LTI마인드트리는 글로벌 도메인 경험을 활용하여 이 지역에서 우수한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멕시코에 위치한 이 배송센터를 통해 해안 및 현지 고객과 현지 인재의 전문성 간에 격차를 해소하는 동시에 동일한 시간대 안에서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멕시코시티 경제개발부 경제 장관인 파들라라 아카바니는 “멕시코시티에 새로운 배송센터를 오픈한 LTI마인드트리의 경영진에게 축하를 드린다”며 “인도 IT 기업들은 전통적으로 멕시코에서 인재를 키우고 양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우리는 이 지역에서 성장하고 멕시코시티를 고급 기술의 본거지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하는 회사의 열망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지역 내에서 투자와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더 많은 기술 일자리를 창출하는 LTI마인드트리의 노력에 감사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멕시코의 LTI마인드트리 고객은 통신,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제조, 하이테크 및 서비스, 은행 및 금융 서비스, RCG와 같은 다양한 분야에 걸쳐 있다. 회사는 현재 미주 전역에 12개의 지사를 두고 있으며, 70개 이상의 포춘 500대 기업이 고객층을 이루고 있다.

LTI마인드트리 소개

LTI마인드트리는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서 여러 산업에 걸친 기업들이 디지털 기술을 포용함으로써 비즈니스 모델의 재해석과 혁신의 가속화 및 성장의 최대화하도록 지원한다. LTI마인드트리는 700여 클라이언트의 디지털 전환 파트너로서 방대한 도메인 및 기술 전문성을 제공하여 융합되는 세상에서 탁월하고 경쟁력 있는 차별화와 고객 체험 및 사업 실적의 추진을 돕는다. 30여 개국에서 83,000여 명의 능력 있는 기업 전문가가 제공하는 동력을 바탕으로 라센 앤 투브로 그룹(Larsen and Toubro Group) 회사인 LTI마인드트리는 가장 복합적인 사업상 도전의 해결과 대규모의 전환 제공에 있어서 과거 라센 앤 토브로의 인포테크와 마인드트리가 가졌던 업계의 찬사를 받는 강점을 결합한다. 웹 사이트: https://www.ltimindtree.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timind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LTI마인드트리
미디어 연락처
Gitanjali.sreepal@ltimind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