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더, 최고제품책임자로 도미니크 르블롱 임명

뉴스 제공
Bynder
2023-12-17 11:10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자산 관리(DAM)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바인더(Bynder)가 최고제품책임자로 도미니크 르블롱(Dominique LeBlond)을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도미니크는 하이네켄(Heineken)이커머스 플랫폼인 Beerwulf®에서 최고제품 및 기술책임자를 역임하고 바인더에 합류한다. 도미니크는 디지털 경험과 콘텐츠 생태계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을 갖춘 고도로 숙련된 제품 분야의 리더이다. 인터넷 기반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고위 제품 담당 역할을 담당했고, 포춘지 선정 1000대 기업에 혁신적인 제품 및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 인상적인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콘텐츠 운영에 AI 기술을 도입하는 브랜드가 늘어나는 상황에서 도미니크는 고객의 니즈가 바인더의 제품 로드맵에서 전면에 부각되도록 보장하고, 새롭고 혁신적인 기능을 개발하고 지원함으로써 브랜드가 탁월한 콘텐츠 경험을 통해 성공하도록 바인더의 제품 조직을 이끌 것이다.

도미니크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세계를 선도하는 퓨어 플레이 DAM 회사를 구축해온 인재 그룹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바인더는 이미 이 분야, 특히 AI 및 콘텐츠 운영 분야에서 제품 개발의 최전선에 서 있으므로, 팀을 이끌어 고객과 사용자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의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이 기대된다.”

바인더 최고경영자인 밥 히키(Bob Hickey)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500명으로 구성된 강력한 글로벌 바인더 팀에 도미니크가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고객의 요구 사항과 배포는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으므로 콘텐츠 워크플로와 사용 사례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을 갖춘 도미니크는 우리의 월드 클래스 경영진에 완벽하게 맞는 인재이다. 도미니크는 고객 중심의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이를 실질적인 고객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 기능으로 구현한 경험을 살려 고객 경험을 형성하고 개선해 나갈 것이다.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브랜드가 전략적 우위를 점하기 위해 콘텐츠를 활용하는 상황에서 도미니크는 고객의 탁월한 파트너가 되어 고객들이 자체 에코시스템 전반에 걸쳐 탁월한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도록 지원할 것이다.”

도미니크의 임명은 바인더가 12개월 간 인상적인 모멘텀을 유지한 데 이은 이루어졌다. 바인더는 2022년 12월 토마스 H. 리 파트너스(Thomas H. Lee Partners, THL)로부터 대규모 투자를 유치했고, 2023년 1월 창립 10주년을 맞이했으며, 6개월 동안 자산이 185% 증가했다. 또한 12개월 동안 바인더 플랫폼의 총 자산 수는 100% 이상 증가했고, 통합은 20% 이상 증가하여 다양한 터치포인트에서 콘텐츠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잘 보여주었다.

바인더의 AI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bynder.com/en/solutions/initiatives/ai-automatio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인더 소개

바인더는 디지털 자산 관리를 넘어서는 기업이다. 디지털 자산 관리 플랫폼을 활용하는 팀들은 콘텐츠, 터치포인트, 관계 확산의 혼란을 극복하고 성공할 수 있다. 사람들이 원하는 업무 방식을 수용하는 강력하고 직관적인 솔루션과 풍부하게 통합된 에코시스템을 갖춘 바인더는 자산의 생성과 공유를 통합하고 혁신하여 팀에 영감을 주고 고객을 만족시키고 비즈니스의 수준을 높이는 브랜드 연합(brand ally)이다.

‘바인디(Byndies)’라고 불리는 500명 이상의 바인더 직원들은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디지털 자산 관리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바인더는 스포티파이(Spotify), 푸마(Puma), 파이브 가이즈(Five Guys), 아이슬란드에어(Icelandair) 등 거의 4,000개 조직에서 170만여 명의 사용자를 지원한다. 2013년에 설립된 바인더는 네덜란드, 미국, 스페인, 영국, 호주, UAE 등 전 세계 8곳에 지사를 두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바인더
매니샤 메타(Manisha Mehta)
manisha.mehta@byn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