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미식냥이 체험단’ 모집

이달 말까지 총 200명 규모의 체험단 모집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 진행, 우수 후기자에게는 디클펫 자동 화장실 등 푸짐한 선물 제공

뉴스 제공
롯데네슬레코리아
2023-12-18 09:1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는 탁월한 기호성으로 까다로운 반려묘들을 입맛을 사로잡은 팬시피스트 제품을 더 많은 반려묘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팬시피스트 미식냥이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한 반려인들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팬시피스트의 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체험단에 선정된 인원에게는 △화이트라벨 주식 캔 5종 △팬시피스트 스푼과 파우치 △실리콘 습식 캔 커버 등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 이번 체험 키트는 연어, 참치, 치킨 등 반려묘의 취향에 따라 골라 급여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로 구성됐을 뿐만 아니라 무스, 청키, 그레이비 등 다채로운 식감으로 식재료의 풍미를 극대화한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5종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팬시피스트 미식냥이 체험단’ 지원 방법은 네슬레 팬시피스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프로필 상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체험단 지원은 이달 31일(일)까지 진행되며, 신청 인원 중 총 200명을 선정해 내달 5일(금) 개별 문자로 선정 소식을 안내할 예정이다. 선발된 체험단은 팬시피스트 제품 체험 키트를 수령해 화이트라벨 5종 코스 요리를 체험한 뒤 1월 8일(월)부터 1월 28일(일) 중 자신의 인스타그램 혹은 블로그에 후기를 게재하면 된다.

또한 네슬레 퓨리나는 체험단을 대상으로 특별한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후기를 게재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그중 우수한 후기를 작성한 참가자를 위해 △디클펫 자동 화장실(1명) △일룸 해먹 소파테이블(3명) △자동 음수대(10명) 등 더욱 푸짐한 상품을 마련했다.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팬시피스트 미식냥이 체험단을 통해 까다로운 입맛의 반려묘들이 조금 더 즐거운 식사 시간을 즐기게 되기를 바란다며, 반려묘와 반려인이 모두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반려인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은 미국사료협회(AAFCO, The Association of American Feed Control Officials)의 까다로운 규정을 모두 충족하는 주식 캔 제품으로, 다양한 주재료를 다채로운 식감으로 구성해 맛과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기호성으로 많은 반려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은 퓨리나 공식몰을 비롯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연락처

롯데네슬레코리아(네슬레 퓨리나)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김지민 A.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