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대 정송조 기획팀장, 학교법인 동원육영회 이사장상 수상

2023-12-18 11:08
서울--(뉴스와이어)--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장지호)는 기획처 기획팀 정송조 팀장이 학교법인 동원육영회에서 대학 발전 유공 이사장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12월 12일(화) 학교법인 동원육영회가 이사장실에서 연 표창장 수여식에서 김종철 동원육영회 이사장은 정송조 팀장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 자리에는 사이버한국외대 장지호 총장과 최서연 기획처장, 동원육영회 이태욱 법인사무처장이 배석했다.

최근 사이버한국외대는 교육부에서 16년 만에 입학정원 증원을 승인받았다. 정송조 팀장은 이에 큰 역할을 했음은 물론 제2교사 건설의 차질 없는 진행을 이끄는 등 탁월한 업무 수행 능력으로 대학 발전에 다수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사이버한국외대 구성원 가운데 최초로 동원육영회에서 이사장상을 받게 됐다.

정송조 팀장은 “근래에 우리 대학이 이뤄낸 성과는 저 자신만의 공이라 생각하지 않는다”며 “표창 수여를 계기로 대학의 발전에 계속 이바지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소개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한국외국어대학교 안에 자리한 4년제 원격대학이다. 사이버한국외대는 국내 유일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로, 세계 3위 언어 교육 기관인 한국외대의 외국어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교육 과정 △최첨단 온라인 교육 환경 △학생 중심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이버한국외대 대학 과정에는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마케팅·경영학부, 지방 행정·의회 학부, 산업안전·주택관리학부, 다문화·심리상담학부, K뷰티학부 등 11개 학부와 아테나 교양학부가 있으며, 대학원 과정에는 TESOL대학원이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ufs.ac.kr

연락처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입학처 입학팀
신진아 담당
02-2173-87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