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포르, 태국에서 티비씨씨와 함께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장

뉴스 제공
BELFOR
2023-12-19 10:35
방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피해 복구 서비스 분야 글로벌 리더의 현지 법인인 벨포르 타일랜드(BELFOR Thailand)가 고급 호텔, 레지던스 및 소매 하우스키핑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태국 기업 티비씨씨(TBCC)의 주요 지분을 인수해 사업 다각화에 나서고 석재 관리, 주거 컨시어지, 건설 후 프로젝트 솔루션 등 틈새 전문 분야에서 차별화를 추진한다. 이 협력은 2024년 1월 2일부터 시작된다.

2011년에 설립된 티비씨씨는 164명의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으며, 품질을 우선시하고 고객 요구 사항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움직임은 기존의 전기/기계 오염 제거 서비스를 넘어 태국 시장에서 벨포르의 성장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이다. 벨포르 아시아(BELFOR Asia)의 CEO인 네빌 마일즈(Neville Miles)는 “벨포르는 항상 태국에서 전기/기계 오염 제거 서비스의 최전선에 있었다. 티비씨씨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건물 복원 및 포괄적인 턴키 솔루션 제공을 포함하도록 당사의 제공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다”라며 전략적 적합성을 강조했다.

티비씨씨의 CEO 겸 설립자인 멜리사 마펠(Melissa Marfell)은 이번 거래에 대해 “벨포르와의 파트너십은 티비씨씨의 중요한 이정표로, 벨포르의 기술적 전문성을 활용해 확장된 역량과 더 넓은 시장에 대한 접근을 통해 우리는 더 강해진다”라고 말했다.

이 파트너십은 제공 서비스를 확대하고 고급 레지던스 및 호텔 시장으로 확장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기회를 활용하기 위한 것이다.

벨포르 유럽/아시아의 CEO인 엘비르 콜락(Elvir Kolak)은 “우수성과 고객 서비스에 대한 티비씨씨의 헌신은 우리의 가치를 완벽하게 보완한다. 티비씨씨가 우리 네트워크에 통합되는 것은 성장과 우수성에 대한 우리의 공유된 비전을 향한 큰 발걸음이다”라며 티비씨씨가 벨포르 가족이 된 것을 따뜻하게 맞았다.

벨포르 소개

저명한 글로벌 재해 복구 및 자산 복구 기업인 벨포르는 복구 및 보수 서비스의 전체 스펙트럼에 걸쳐 40년 이상의 경험을 자랑하며 보험 산업, 기업 및 개인 고객 모두가 선택하는 파트너가 된다. 티비씨씨가 추가됨에 따라 이 회사는 29개국 550개 이상의 지역에서 1만4000명 이상의 직원을 포괄해 모든 규모의 복구 노력에 대응하고 신뢰할 수 있는 리소스로써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belfor.com 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elfor.com/en/kr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벨포르(BELFOR)
neville.miles@sg.belf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