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연말 고객 감사제 ‘그린페스타’ 진행

22일까지 전국 대리점 및 공식몰에서 진행, 고객 성원 보답 위해 풍성한 혜택 마련

프리미엄 구스, 기능성 토퍼, 오가닉 면 침구 등 다채로운 행사 품목 구성

22일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도 특별체험가 혜택 담은 다양한 침구 선봬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23-12-19 11:47
서울--(뉴스와이어)--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22일까지 전국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연말 고객 감사 행사 ‘그린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브자리가 2023년 한 해 동안 고객에게 받은 성원을 풍성한 혜택을 담아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브자리는 고객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숙면할 수 있는 구스 침구부터 기능성 제품까지 다채롭게 특별전을 구성했다. 행사 제품을 최대 40% 할인한 특별체험가로 판매한다.

세부 행사 제품은 △프리미엄 구스 △기능성 토퍼 △오가닉 면 침구 △고온세탁·건조 기능성 침구 △극세사 이불 등이다.

먼저 이브자리는 감사제를 통해 골드웜 구스를 비롯한 구스 침구 14종을 선보인다. 골드웜 구스는 고품질의 거위 솜털 70%, 깃털 30%로 구성된 제품으로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우수하다. 또 털 빠짐 방지를 위해 조밀하게 직조된 초극세사 원단을 커버로 사용해 부드럽고 유연하게 몸을 감싸고 포근함을 준다.

행사 품목으로 19종의 다양한 토퍼 제품도 마련했다. 구르미 면기모 토퍼는 겉감에 순면 100% 소재를 사용해 포근한 촉감이 특징으로 겨울철 사용에 적합하다. 뒷면에는 미끄럼 방지 논슬립 처리가 돼 있어 침대나 바닥 위에서 밀리지 않아 편리한 제품이다. 라이젤 토퍼는 쉽게 온기가 전달되는 특징을 지녀 돌침대 또는 난방기기 위에 깔고 사용하면 좋다.

이브자리 대표 친환경 침구도 행사를 통해 특별체험가에 구매 가능하다. 오가닉 솔리드는 3년 이상 농약이나 화학비료 사용 없이 재배한 목화로 만든 유기농 면 원사를 사용한 제품이다.

또한 이브자리는 특별체험가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이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22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혹은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사계절 구스 제품, 기능성 토퍼와 베개, 겨울용 차렵 이불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최건주 이브자리 홍보팀 과장은 “올 한 해도 이브자리를 찾아 주신 고객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브자리가 준비한 사은행사가 고객에 더 따뜻하고 편안한 연말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