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리스 애니멀 헬스, VOHC 인증 획득

뉴스 제공
DENTALIS Animal Health
2023-12-19 13:50
몬트리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반려동물을 위한 우수한 구강 건강 관리 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있는 덴탈리스 애니멀 헬스(Dentalis Animal Health)는 최초로 수의 구강 보건 위원회(Veterinary Oral Health Council, VOHC) 승인을 획득하게 됐다고 자랑스럽게 발표했다. 덴탈리스의 캐나인덴탈스틱(Canine Dental Stick)은 치석 감소에 대한 VOHC 인증을 획득했다.

덴탈리스 캐나인덴탈스틱은 반려견의 구강 건강과 행복을 최대한 고려해 디자인됐다. 치석 감소에 대한 우수한 데이터를 자랑하는 이 제품은 현재 여러 임상 연구에서 효능이 입증됐으며 맛도 매우 뛰어나다. 캐나인덴탈스틱은 동급 최고의 제품이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

케빈 맥도널(Kevin McDonnell) 사장은 “우리는 반려견을 위해 최고를 추구하는 견주들에게 캐나인덴탈스틱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 혁신과 애완동물 복지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이 제품의 모든 측면에 반영돼 있다”고 말했다.

덴탈리스는 뛰어난 맛의 반려묘용 제품을 포함해 파이프라인에 구강 건강 관리 제품 3개가 추가로 예정돼 있다고 보고하고 있다.

맥도넬은 덴탈리스의 빠른 성장을 예측했다.

덴탈리스 소개

덴탈리스는 과학 기반 구강 건강 혁신을 통해 반려동물의 삶을 개선하고 생명을 연장할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매진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entalis.ca/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덴탈리스 애니멀 헬스(Dentalis Animal Health)
데이비드 하우프트먼(David Hauptman)
1-514-578-0345
David@dentalis.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