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E 리워드 앱 비트버니, 출시 약 50일 만에 가입 회원 수 4만 명 돌파

리워드 앱 중 비트코인 등 주요 가상자산 지급은 업계 최초

입소문을 타고 출시 약 50일 만에 누적 회원 수 4만 명 돌파

뉴스 제공
업라이즈
2023-12-21 12:30
서울--(뉴스와이어)--걸음 수를 암호화폐로 바꿀 수 있는 업라이즈의 M2E 리워드 앱 ‘비트버니’가 최근 출시 약 50일 만에 누적 가입 회원 4만 명을 돌파하며 빠른 속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비트버니는 올해 11월 1일 공식 출시된 앱으로 앱 내 포인트인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만보기, 오늘의 퀴즈, 출석 체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렇게 모은 코인은 다른 리워드 서비스들과 같이 커피나 편의점 기프티콘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특히 모은 코인을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 주요 가상자산으로 바꿀 수 있다는 점은 비트버니가 가진 가장 큰 차별점이다. 최근 들어 개당 5000만원을 넘은 비트코인 상승세가 내년에도 계속된다면 비트버니를 통해 소확행 적립식 투자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비트버니는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 동안 매일 참여가 가능한 ‘크리스마스 간식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뽑기와 같은 무작위 방식으로 초코바부터 카페라떼까지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따듯한 콘셉트의 간식 중 하나를 기프티콘 형태로 증정한다. 물론 뽑기 방식인 만큼 ‘꽝’도 존재하지만, 친구를 초대하면 추가 응모가 가능해 당첨될 때까지 응모할 수 있다.

비트버니는 유저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언제나 고민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유저들을 위한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다른 앱들과 달리 장기적으로 재테크 효과를 노릴 수 있는 주요 가상자산 교환이 가능한 비트버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비트버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다운로드는 홈페이지(www.bitbunny.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라이즈 소개

업라이즈는 금융 스타트업으로 디지털자산 재테크 플랫폼 ‘헤이비트’와 자회사인 업라이즈투자자문을 통해 전통자산 비대면 투자일임서비스 ‘든든(DNDN)’을 서비스하고 있다. 헤이비트는 최근 리워드 앱테크 ‘비트버니’를, 든든은 생애 주기 맞춤형 신규 투자상품들을 출시했다.

연락처

업라이즈
마케팅팀
서동명 팀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업라이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