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 크릭 테크놀로지스, 재보험 솔루션 클라우드 플랫폼에 런던 로이즈 통합 기능 추가

Duck Creek Reinsurance, 시장 선도형 기능 확대 통해 글로벌 보험사 지원 강화

뉴스 제공
Duck Creek Technologies
2023-12-20 08:58
런던--(뉴스와이어)--손해보험(P&C) 및 일반 보험의 미래를 그려 나가는 지능형 솔루션 제공 기업인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Duck Creek Technologies, 이하 Duck Creek)는 덕크릭 재보험(Duck Creek Reinsurance) 고객이 재보험을 타보험사에 이양하는 절차를 지원하기 위해 Lloyd’s Outwards Reinsurance Scheme(이하 LORS) 기능을 자사 시스템에 통합하고 이를 지원하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국제보험업자협회인 런던 로이즈(Lloyd’s of London) 규정에 따르면 회원사들은 외부기관으로의 재보험 구매 및 회수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적절한 시스템과 제어, 절차, 전문성이 갖춰진 견고한 외부 이양 재보험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Duck Creek Reinsurance는 이 같은 기능 개편을 통해 글로벌 보험사들이 세계 최고의 재보험 시장에 통합하는 데 필요한 툴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게 된다.

Duck Creek Reinsurance에 갖춰진 LORS 기능은 LORS 및 USM 메시지에 사용되는 모든 코드 세트를 제공함으로써 런던 로이즈 회원사들과 Duck Creek 고객사가 로이즈의 기술 플랫폼과 프로세스에 직접 연결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게 된다. Duck Creek Reinsurance는 LORS의 외부 출재 재보험 가이드 기능을 하는 LORS Outward Reinsurance Advice Message 지원을 하는 데이터 구조를 갖추고 있어 브로커가 신규로 진행하거나 수정 또는 교체하는 거래에 대해 지원한다. 아울러 보험업자 입장에서 이용하는 Underwriter Response Messages는 보험업자의 승인과 이의제기, 데이터 변경 등을 지원하는데 활용된다.

Duck Creek의 LORS 통합기능은 또한 성공적인 일괄처리를 지원하며, 보고 오류의 확인 및 보험이양 상황과 처리 상태를 보험사에게 자동으로 알려주는 기능도 제공한다. Duck Creek의 LORS 모듈에는 완전한 형태의 감사 추적 기능이 포함돼 있는데, 이를 통해 보험사는 사전 승인된 항목 또는 항목 그룹에 오류가 있는 경우 이를 삭제하고 서명된 항목에 대한 취소 승인을 요청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재보험 관리부문을 총괄하는 Julien Victor 매니징 디렉터는 “Duck Creek의 LORS 통합기능은 런던 재보험 시장에 대응해 우리가 기울이고 있는 노력을 잘 보여준다. Duck Creek Reinsurance는 재보험 관리 분야에서 30년 이상 시장을 선도해 온 탄탄한 역량에 기반해 재보험 고객사들의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는 핵심 기능과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Duck Creek은 런던 로이즈가 추진 중인 Lloyd’s Blue Print 2 이니셔티브에도 참여하고 있다. 재보험 시장의 중심인 런던을 비롯해 범유럽, 아시아-태평양, 버뮤다, 미국 지역 전반에 걸친 세계 유수의 보험사 재보험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기술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게 돼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Duck Creek Reinsurance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반의 플랫폼으로 모든 보험이나 청구시스템, 데이터 웨어하우스, 다운스트림 부문의 총계정 원장에 연결돼 재보험 계약(조약 및 위임 계약), 청구, 회계 데이터, 기술 데이터, 보조 데이터, 재무 데이터 등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추적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Duck Creek Reinsurance에는 리포팅 기능도 자체적으로 갖춰져 있어 일반적으로 통용되는 기업 리포팅 솔루션과 연결해 이용도 가능하다. Duck Creek Reinsurance는 여러 통화 기준과 일반회계기준(GAAP) 요건을 사용하는 국제 기관에 맞춰 활용할 수 있는 유연한 솔루션 기능을 갖추고 있다.

Duck Creek Technologies 소개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Duck Creek Technologies)는 재산 및 손해(P&C), 일반 보험 산업의 미래를 주도할 지능형 솔루션을 공급한다. 당사는 최신 보험 시스템 구축의 기반이 되는 플랫폼으로, 업계가 클라우드를 활용해 민첩성을 갖고 지능형 방식으로 원활하게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진정성, 목적성, 투명성을 핵심 가치로 삼는 Duck Creek은 개인과 기업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시기, 장소, 방법을 통해 보험을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시장을 선도하는 당사의 솔루션은 독립형 또는 전체 제품군으로 제공되며, 모두 Duck Creek OnDemand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채널(링크드인, 엑스(X, 옛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uckcreek.com/

연락처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Duck Creek Technologies)
드레이크 매닝(Drake Manning)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