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커피,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교환권·금액권 총 83종 출시…고객 접근성 확대 기대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23-12-26 10:00
성남--(뉴스와이어)--깊고 진한 풍미의 우지커피가 12월 26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 이번 입점은 모바일 쿠폰 전문 기업 다우기술과의 제휴를 통해 이뤄졌다.

우지커피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시그니처 메뉴인 딥카페라떼, 피넛크림라떼를 포함해 총 79종의 교환권과 5000원, 1만원, 2만원, 3만원 등 총 4종의 금액권을 제공한다.

해당 모바일 쿠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우지커피’를 검색하거나 브랜드관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우지커피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사용 가능하다.

우지커피를 운영하는 우지컴퍼니의 이강원 대표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신선한 커피와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경험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확대하고, 우지커피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지커피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전국적으로 고객 인지도를 확대하고, 우수한 품질의 커피와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비즈마케팅부문
브랜드사업팀
김성수 차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