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조사기술원,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와 헌혈증 전달

2023-12-20 09:53
서울--(뉴스와이어)--한국수자원조사기술원(원장 이영기)이 19일 소아암 어린이 치료를 위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회장 이중명)로 기부금과 헌혈증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소아암 어린이들이 어떤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한국수자원조사기술원 직원들의 사회공헌 활동의 하나로 이뤄졌다.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헌혈증 31매에 한국수자원조사기술원의 기부금 200만원을 더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로 전달했다.

한국수자원조사기술원 김삼은 책임은 “소아암 어린이가 따뜻하게 보호받는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더 많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허인영 사무총장은 “이번 기부로 소아암 어린이가 적절한 시기에 치료를 잘 받아 건강한 삶을 사는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돼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소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소아암 부모와 후원 단체가 모여 2000년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인가받은 공익 단체다. 협회는 소아암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의 완치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건강, 교육, 문화, 복지, 옹호, 자립 등의 주제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aam.or.kr

연락처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모금홍보팀
이신영 간사
02-3141-53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