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행동하는 지식, 변화의 시작: 2023 공익활동 학습리포트’ 발간

2023-12-20 10:55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센터장 박승배)는 공익활동 교육의 흐름을 소개하는 ‘행동하는 지식, 변화의 시작: 2023 공익활동 학습리포트’를 발간한다.

학습리포트에는 공익활동 교육의 경험과 의견을 나눈 6명의 인터뷰와 사회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해 공익활동에서도 새로운 교육 주제로 떠오른 인공지능에 대한 글 등이 포함돼 있다. 또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가 운영하는 ‘활동가학습플랫폼 판’에 소개된 올해의 교육 현황을 데이터로 정리한 내용을 담았다.

박승배 센터장은 “학습리포트가 공익활동에 관심 있는 시민과 활동가는 물론이고, 교육 기획자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학습리포트는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홈페이지(www.seoulpa.kr)나 ‘활동가학습플랫폼 판’(www.npo-pa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소개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는 공익활동을 지원하는 중간지원조직이다. ‘함께하는 공익활동, 더 큰 상상의 가능성’이라는 비전으로 폭넓은 공익활동 주체들의 사회 변화 역량을 지원하고 연결해 지속 가능한 시민사회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한다. 공익활동과 시민사회 활성화를 위해 비영리활동 운영 지원 사업, 공익활동가 역량 강화 및 교육 사업, 대외 협력 및 홍보 등의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활동가학습플랫폼 판: https://npo-pan.kr

웹사이트: https://www.seoulpa.kr

연락처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변화지원팀
장지혜 매니저
02-734-11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