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확장성과 가용성 뛰어난 ‘CA 아이덴티티 매니저’ 출시

2005-11-16 11:00
서울--(뉴스와이어)--CA(사장 존 스웨슨 www.ca.com)는 오늘 사용자 ID 관리를 자동화하고 규제 준수 능력을 향상시키며 관리 비용을 절감하는 종합적인 ID 관리 솔루션인 ‘CA 아이덴티티 매니저(CA Identity Manag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CA 아이덴티티 매니저는 CA가 네티그리티 인수로 획득한 기술을 활용하였으며, 네티그리티와 e트러스트 제품군을 통합하려는 CA 로드맵의 한 흐름이다.

CA 아이덴티티 매니저는 사용자 ID와 메인프레임에서 웹 애플리케이션까지 포함한 모든 엔터프라이즈 자원에 대한 사용자 접근권을 생성, 변경 및 삭제하는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자동화하는 공통 통합 플랫폼을 제공하여 관리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최적화한다. 이 외에도 CA 아이덴티티 매니저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비IT직원들도 회사의 사용자 계정과 권한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토비 와이스 CA 수석 부사장 겸 보안관리 사업부 총괄 매니저는 “기업의 사용자 집단,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가 점점 복잡해질수록 기업 내 IT 조직들은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 정보보안을 보장하고 데이터 프라이버시 규정을 준수하는 동시에 비용을 절감하는 데 있어 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CA 아이덴티티 매니저는 모든 ID 관련 관리 프로세스를 사용자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자동화함으로써 이와 같은 여러 가지 고충을 직접 처리한다”고 설명했다.

CA 아이덴티티 매니저는 ID 관리의 자동화를 통해 향상된 컴플라이언스 지원과 보안을 보장한다. 이 자동화 프로세스는 오늘날 많이 사용되고 있는 임시 수동 프로세스보다 신뢰성이 높은 반복 및 검증 가능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또한 업무 세분화 및 접근권한 재설정 등과 같은 통제 정책들도 정책 기반 자동화를 통해 더욱 쉽게 관리될 수 있다.

CA 아이덴티티 매니저는 엔터프라이즈 IT 관리(EITM), 즉 시스템, 네트워크,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베이스의 관리를 사람, 프로세스 및 기술의 지능적 통합을 통해 통합하고 단순화하는 CA의 비전을 달성하는 데 일조한다. 또, 관리 데이터와 워크플로우를 CA 또는 써드파티 솔루션과 공유하여 고객이 비용 및 리스크 절감, 향상된 IT 베스트 프랙티스 도입, 그리고 신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의 가치 창출 시간 단축을 위해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도록 한다.

CA 아이덴티티 매니저는 CA의 e트러스트 ID 및 액세스 관리 스위트(eTrust Identity and Access Management Suite)의 일부이며, 웹 접근 제어, 엔터프라이즈 싱글 사인온, 사용자 권한 설정, 사용자 디렉터리, ID 연합 및 웹 서비스 보안 등의 기능을 갖추었다. 이 IAM 스위트는 고객에게 최고의 통합 ID 및 접근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고객이 메인프레임, 분산, 인터넷 및 무선 인프라 환경 등을 포함하는 매우 광범위한 IT 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대리 02-559-4269
KPR 최봉애 차장 02-3406-2209/ 최지연 A.E. 02-3406-2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