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신임 CMO 및 CRO 임명하고 COO 직책 신설

업계 베테랑인 캐시 클링글러(Kathy Klingler)와 짐 노튼(Jim Norton)이 각각 CMO와 CRO로 합류하고, 데이비드 벡(David Beck)이 임원진 증가에 따라 신설된 COO 직책으로 승진함

뉴스 제공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2023-12-20 11:15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스트리밍 기술 기업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나스닥: BCOV)가 고위 임원진에 두 명을 추가하고, 새로운 직책을 신설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2024년 1월 8일부터 캐시 클링글러가 최고마케팅책임자(Chief Marketing Officer, CMO)로, 짐 노튼이 최고수익책임자(Chief Revenue Officer, CRO)로 임명되었다. 또한 현재 브라이트코브의 최고전략및기업개발책임자(Chief Strategy and Corporate Development Officer)인 데이비드 벡은 최고운영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 COO)로서 확장된 역할을 맡게 된다.

브라이트코브의 최고경영자인 마크 드베부아즈(Marc DeBevoise)는 “캐시와 짐이 합류하고 데이비드의 역할이 발전하면서 브라이트코브의 월드 클래스 경영진은 글로벌 고객층을 위한 성과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비즈니스 전반의 혁신을 주도할 준비가 되었다”면서 “이들 모두 미디어, 엔터프라이즈, SaaS 업계에서 쌓은 귀중한 기술을 갖추고 있어서 브라이트코브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나아가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스트리밍 기술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캐시는 CMO로서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는 업무를 담당하면서 데이터, 인사이트, 창의성, 연결성을 활용하여 성장을 촉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획득을 늘리고, 고객 충성도를 확대하게 된다. 캐시는 전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실적을 갖추고 브라이트코브에 합류하게 되었으며, 과거에 블루크로스 블루쉴드 오브 매사추세츠(Blue Cross Blue Shield of MA), 산탄데르 은행(Santander Bank), KPMG,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Fidelity Investments), 존 핸콕(John Hancock), 카플란 하이어 에듀케이션(Kaplan Higher Education), 사이버 보안 소프트웨어 회사 래피드7(Rapid7) 등 다양한 분야의 대기업 조직에서 고위 선임 마케팅 리더십 역할을 수행한 바 있다. 그녀는 브라이트코브 최고경영자 마크 드베부아즈에게 직접 보고하게 된다.

캐시는 “브라이트코브에 합류해 스트리밍 기술 분야에서 독보적인 리더십을 이어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경력 전반에서 사람들과 공감하고 가시적인 결과를 내는 매력적인 전략을 수립하는 데 우선순위를 두어 왔고,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회사의 희망찬 미래를 열며 그런 업무를 더 발전시켜 나갈 것이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짐 노턴은 CRO로서 글로벌 영업 및 고객 성공을 관리하고 회사의 시장 진출 전략을 추진하고 실행하는 등 브라이트코브의 수익 조직을 책임진다. 짐 노턴은 콘데 나스트(Condé Nast), AOL/버라이즌(Verizon), 구글(Google), 트리뷴 브로드캐스팅(Tribune Broadcasting), 플로코드(Flowcode) 등 선도적인 기업들에서 미디어, 광고, SaaS, 마케팅 기술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세일즈 리더십 경험을 쌓았다. 그는 드베부아즈에게 직접 보고하게 된다.

짐 노턴은 “경력 전반에 걸쳐서 다양한 업종과 분야에서 글로벌 규모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브라이트코브는 지금까지 전진하며 노력해왔던 모든 것의 완벽한 교차점이며, 이보다 더 적합한 곳은 없다고 생각한다”며 “뛰어난 리더십 팀에 합류하여 글로벌 매출과 수익 창출을 성장시키면서 전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스트리밍 기업으로서의 유산을 활용하는 일에 열정을 바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데이비드 벡은 최고전략및기업개발책임자 겸 임시 CMO를 맡고 있으며, 현재 맡고 있는 역할에 추가하여 COO로서 새롭고 확장된 책임을 맡게 되었다. 최고운영책임자로서 벡의 책임에는 기업 개발 및 전략, 기술 및 채널 파트너십, 데이터 엔지니어링, 전략 및 분석, 수익 및 마케팅 운영, 광고 수익화 등이 포함된다. 그는 브라이트코브의 전략 실행을 진전시키고, 운영 우수성을 달성하며, 조직 전반에서 부서 간 협업을 강화하고, 성장 및 운영 혁신 이니셔티브를 주도하는 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웹사이트: Brightcove.com

브라이트코브 소개

브라이트코브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스트리밍 기술 솔루션을 만들어 어디에 있든 어떤 장치에서 콘텐츠를 소비하든 관계없이 회사와 청중 간에 더 나은 연결을 구축한다. 60여 개국에서 브라이트코브의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은 기업이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미디어 리더가 콘텐츠를 보다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을 창출하며, 모든 조직이 팀원과 보다 강력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두 차례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 Emmy® 혁신상, 지속적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가동 시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확장성으로 비디오가 할 수 있는 것의 한계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LinkedIn, Twitter, Facebook, Instagram 및 YouTube에서 팔로우하십시오. 웹사이트: Brightcove.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
조셉 J. 누녜스(Joseph J. Nuñez)
jnunez@brightco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