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인천보라매아동센터와 크리스마스 나눔 행사 진행

인스파이어, 2년 연속 인천보라매아동센터 아동·청소년 위한 크리스마스 맞이 나눔 행사 진행

리조트로 초청해 ‘오로라’ 디지털 쇼 및 크리스마스 미니 콘서트 관람, 선물 증정 등 인스파이어 임직원과 아이들 함께 뜻깊은 시간 보내

인천보라매아동센터 아동·청소년 작업 및 상담치료실 설치 위한 1000만 원 기부금 기탁… 아동의 사회적 능력과 자립심 향상에 기여할 것

인천--(뉴스와이어)--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대표 첸 시, 이하 모히건 인스파이어 또는 인스파이어)는 이달 15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인천보라매아동센터 아동들을 초청, 기부금 증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첸 시 사장, 웨이드 하우크 최고운영책임자, 마이클 젠슨 마케팅총괄책임자, 전영기 총지배인 외 인스파이어 임직원들은 인천보라매아동센터 아동 27명과 인솔 교사 11명을 리조트로 초대해 따뜻한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인천보라매아동센터 아동들이 각자 원하는 선물을 사전 조사하고, 산타클로스 복장으로 직접 선물을 전달하며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더했다.

인스파이어는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인천 유일의 아동 일시보호시설인 인천보라매아동센터와의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에 인천보라매아동센터에 직접 방문했던 임직원은 올해에도 이어진 소중한 인연과 함께 인스파이어 리조트를 둘러보고 산타와의 포토타임,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셰프스 키친에서의 점심 식사, 마술과 밴드 공연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미니 콘서트 관람 등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즐거운 시간을 함께했다. 미니 콘서트 관람 이후에는 인스파이어를 방문한 인천보라매아동센터 아이들이 화답의 의미를 담은 공연을 선보이며 행사 참가자 모두가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와 함께 인스파이어는 인천보라매아동센터에 작업치료실 및 상담치료실 설치에 사용할 수 있도록 기부금 1000만원도 기탁했다. 센터는 해당 기부금으로 작업치료를 통해 아동의 신체적 발달을 지원하고 운동 기술 능력을 향상시켜 사회적 능력과 자립심을 증진시킬 예정이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첸 시 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인천보라매아동센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다. 단기적인 활동이 아닌 지역과의 스킨십이 더해져 지속적인 활동으로 이어졌다는 점에서도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에 맞춰 지속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동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청소년의 학업 지원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며, 리조트 주변 지역 주민을 위한 행사 지원을 위해 중구소상공인연합회에도 1000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한 바 있다.

또한 지역 시민 및 소상공인의 문화생활 증진을 위해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공연 티켓을 배부하는 등 인스파이어는 모기업인 모히건의 오랜 지도철학인 사람들 간의 환대, 상호존중, 협력, 관계 구축을 중요시 여기는 ‘아퀘이 정신(The Sprit of Aquai)’에 따라 지역과의 상생을 다방면으로 이어가고 있다.

인스파이어인티그레이티드리조트 소개

영종도 인천국제공항 IBC-III 지역에 위치한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다채로운 리조트 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요소, 최고의 접객서비스를 결합한 초대형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복합 리조트로, 2023년 11월 30일 소프트 오프닝을 맞이한다. 인스파이어에는 각기 다른 콘셉트의 5성급 호텔 타워 3개 동(1275실), 1만5000석 규모의 국내 최초 공연 전문 아레나, 유리돔 형태의 실내 워터파크, 국내 최대 호텔 볼룸을 보유한 최첨단 연회시설, 최대 3만 명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원, 외국인 전용 카지노, 초대형 LED로 꾸며진 150m 길이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상업시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사업주체인 인스파이어인티그레이티드리조트는 글로벌 프리미어 복합 리조트 기업인 모히건(Mohegan)이 100% 출자해 국내에 설립한 특수목적법인이다. 모히건은 북미 및 동북아시아(대한민국) 지역에 총 8개의 엔터테인먼트 복합 리조트를 소유, 개발,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inspireer.com

연락처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김나희 부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인스파이어인티그레이티드리조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