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밸류 계열사, OLED 특허 포트폴리오 인수

뉴스 제공
IPValue Management, Inc.
2023-12-20 11:55
샌타클래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P밸류 매니지먼트(IPValue Management, Inc.)는 오늘 계열사인 루미텍 디스플레이 테크놀로지(Lumitek Display Technology Limited, 이하 ‘루미텍’)가 세이코 엡손(Seiko Epson Corporation, 이하 ‘엡손’)으로부터 OLED 기술에 관한 약 200건의 특허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엡손은 시계, TV, 프로젝터 등 디스플레이 관련 장비 분야에서 오랜 혁신의 역사를 가진 글로벌 기술 리더로서, OLED 디스플레이 패널 및 관련 제조 기술에 관한 선구적인 업적을 보유하고 있다.

루미텍 포트폴리오의 라이선싱을 담당하는 론지튜드 라이선싱(Longitude Licensing Ltd. 이하 ‘론지튜드’)의 이사 폴 아헌(Paul Ahern)은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엡손의 특허 라이선싱을 계속 성공적으로 수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러한 특허들은 기존 TV, 스마트폰 및 차량용 OLED 디스플레이 시스템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번 거래를 통해 엡손은 당사가 엡손 포트폴리오의 중요한 부분을 당사의 라이선스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게 했다”고 밝혔다.

루미텍, 론지튜드, IP밸류 매니지먼트는 IP밸류 매니지먼트 그룹(IPValue Management Group, ‘IP밸류’)에 속한다.

IP밸류 소개

IP밸류의 사명은 선도적인 기술 기업들이 자사의 지적 재산 포트폴리오에서 가치를 활용함으로써 혁신을 촉진할 수 있도록 협력하는 것이다. 2001년 설립 이래 IP밸류는 기업 파트너를 위해 수십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는 동시에 운영의 자유를 촉진해 왔다. IP밸류는 현재 1만 2000개가 넘는 특허의 상용화를 소유하고 관리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IPValue.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PValu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P밸류 매니지먼트(IPValue Management, Inc.)
bd@ipvalu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