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트리, 정밀 보고서로 수익 관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인정받아 최고 입지 확보

뉴스 제공
Tecnotree Corporation 나스닥헬싱키 TEM1V
2023-12-20 12:00
에스포,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I, 5G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을 위한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및 서비스 리더인 테크노트리(Tecnotree)가 ‘정밀 보고서 - 글로벌 통신 요금 청구 및 수익 시장(Precision Reports - Global Telecom Billing and Revenue Market)’에서 전 세계 수익 관리 상위 2개 회사 중 하나로 인정받았다. 테크노트리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통신 요금 청구 및 수익(Telecom Billing and Revenue) 관리 솔루션 제공업체 중 하나로 인정받았다. 이런 인정은 글로벌 통신 요금 청구 및 수익 관리 시장에 대한 철저하고 통찰력 있는 분석을 제공하고 2029년까지 최고 업체, 시장 점유율 및 미래 성장을 기반으로 시장을 평가하는 이 최신 종합 보고서에서 나온 것이다.

테크노트리는 분획, 응용 프로그램, 최종 용도 및 중요한 지역 입지와 같은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하는 보고서에서 다른 주요 통신 리더 중 최고의 위치를 확보했다. 이 연구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에 특히 중점을 둔 글로벌 시장의 통신 비용 청구 및 수익 관리에 중점을 둔다. 현대화 이니셔티브로 인해 CAPEX(자본 지출)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CSP는 네트워크 슬라이싱 역량을 갖춘 향상된 모바일 브로드밴드(Enhanced Mobile Broadband, EMBB) 및 초고신뢰·저지연 통신(Ultra-Reliable and Low Latency Communications, URLLC)과 같은 5G 서비스와 파트너 생태계 및 채널을 통한 번들 서비스를 포함한 새로운 수익 현금화 역량이 필요하다. 2022년과 달리 통신 비용 청구 및 수익 시장은 2022년~2029년에 복합 연간 성장률(Compound Annual Growth Rate,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상 시장 가치는 수백만 달러이다.

테크노트리 5G 지원 수익 관리 및 현금화 솔루션을 통해 CSP는 평가, 충전, 청구, 지급, 수금, 수익 보장 및 사기 관리를 포함한 수익 관리를 관리할 수 있다. DiWa 플랫폼을 통한 핀테크 성장과 함께 테크노트리 모멘츠(Tecnotree Moments)를 통한 클라우드 기반 B2B2X 생태계 영역에 대한 테크노트리의 주요 투자, 3대 클라우드(애저(Azure), 애이더블유에스(AWS), 지시피(GCP))와 호환되는 SaaS 제공 서비스가 이런 인정으로 이어졌다.

테크노트리 디지털 수렴형 요금 청구 및 비용 부과(Tecnotree Digital Convergent Billing & Charging)는 다양한 비즈니스 자산 통합을 지원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위한 재사용 가능한 구성 요소로 다양한 자산을 변형함으로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통일된 수익 관리 솔루션이다. 테크노트리 수익 관리 솔루션은 모바일 및 유선 비즈니스를 위한 음성, 데이터와 같은 통신회사 서비스와 차세대 5G, IoT 서비스를 포함하여 현대 CSP의 모든 수익 관리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올인원 수렴형 플랫폼이다. 이 솔루션은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해 가장자리에서 작업부하 분산을 포함하는 분산 클라우드 컴퓨팅 네트워크 기반 배치 모델에서 네트워크 슬라이싱을 포함한 5G 제공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 테크노트리 디지털 수익 관리 솔루션은 실시간 충전 역량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시대의 디지털 채널을 위한 대화형 프레젠테이션 옵션으로 정확한 비용 청구를 보장하며, 기존 방법과 디지털 지갑을 포함한 광범위한 유연한 지불 옵션을 제공한다.

핵심 설계 원칙으로, 디지털 수익 관리 솔루션을 포함한 테크노트리 제품은 산업 표준, 특히 TM 포럼 및 3GPP 표준에 의해 주도된다. 수익 관리 솔루션은 계정, 청구서, 잔액, 사용량 소비 및 지불 관리와 관련된 TMF 조직 사양을 지원한다. 5G 표준이 발전함에 따라 충전 서비스는 CHF/CCS 기능을 위한 릴리스 16(Release 16)을 지원하며 3GPP 릴리스 17(Release 17) 표준으로 계속 발전하고 있다.

테크노트리 디지털 수익 관리(Tecnotree Digital Revenue Management) 솔루션 구성 요소는 사용자 프로필, 행동, 서비스 유형, 트래픽 상태 등과 같은 여러 차원을 통합하는 동적 의사 결정 역량으로 구축되었다. 이를 통해 CCS 및 비용 청구 시스템은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초고속 의사 결정 기능이 필요한 시간이 중요한 동적 의사 결정을 구현할 수 있다. 사용자 프로필, 행동 및 패턴에 따라 청구 가능한 단위를 예약하기 위한 동적 할당량과 같은 몇 가지 예가 있다(하루 중 특정 시간에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청하는 10대 사용자는 유사한 데이터에서 학습된 특정 사용량에 대한 동적 할당량으로 활성화되어야 함).

서비스 현금화를 위한 창의적인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테크노트리는 CSP가 고객이 구독하고 사용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한 통합된 관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테크노트리 수익 관리 솔루션은 또한 여러 B2B2BX 조직에 걸쳐 수익 공유 및 정산 모델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CSP는 파트너 서비스를 번들로 묶고 파트너 간에 실시간으로 수익을 공유함으로써 새로운 수익 모델을 실현할 수 있다.

테크노트리 코포레이션(Tecnotree Corporation)의 CEO인 파드마 라비찬더(Padma Ravichander)는 “우리는 고객에게 최고의 수익 관리 역량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기 때문에 이 상을 받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디지털 수렴형 비용 청구 및 충전 플랫폼은 5G를 지원하며 향상된 모바일 광대역, 임무에 중요한 통신 및 대규모 IoT를 제공합니다. 우리 플랫폼의 정의 기능과 그 구성 가능성은 현재 알려져 있지 않은 미래의 서비스를 유연하게 지원할 수 있는 기능인 정방향 호환성(forward compatibility)을 위해 설계되었다는 점입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플랫폼의 탁월한 유연성을 통해 CSP는 AI 기반 초개인화를 통해 시장에서 차별화하고, 매출을 늘리고,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하는 방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테크노트리가 최고의 기업에 포함됨으로써 파트너의 수익 관리 및 극대화에 힘을 실어주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확고한 약속을 더욱 입증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보고서는 여기에서 접속할 수 있다. 통신 비용 청구 및 수익 시장 점유율 규모 2023(Telecom Billing and Revenue Market Share Size 2023): 최상위 업체, 시장 점유율, 2029년까지 미래 성장 | 오라클, 테크노트리, 넷크래커(Top Players, Market Share, Future Growth by 2029 | Oracle, Tecnotree, Netcracker)(digitaljournal.com)

테크노트리 소개

테크노트리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 가능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usiness Support System, BSS) 업체이다. 테크노트리는 9개의 실제 개방형 API를 포함하여 59개의 인증된 개방형 API를 통해 TM 포럼 개방형 API 적합성(TM Forum Open API Conformance)을 선도하고 있으며, 이는 우수성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증명하고 CSP와 DSP 모두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테크노트리의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은 통신 제공업체와 연결성을 넘어 기회를 창출하는 기타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전 범위(오더-투-캐쉬)의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구독 관리로 구성된다. 테크노트리는 또한 테크노트리 모멘츠 플랫폼을 통해 가입자 기반에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여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 걸쳐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를 강화한다. 테크노트리는 헬싱키 나스닥(Helsinki Nasdaq)(TEM1V)에 상장되어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노트리(Tecnotree)
파드마 라비찬더(Padma Ravichander)
CEO
+97156 414 1420
marketing@tecno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