퀙텔, 메이크인인디아 이니셔티브에 따라 IoT 솔루션 발전 위해 시르마 SGS 테크놀로지와의 제조 파트너십 확대

뉴스 제공
Quectel Wireless Solutions 상하이증권거래소 603236
2023-12-20 13:25
뭄바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T 솔루션 제공업체인 퀙텔와이어리스솔루션즈(Quectel Wireless Solutions)는 오늘 메이크인인디아(Make in India) 이니셔티브에 맞추어 인도에서의 모듈 제조를 지원하기 위해 선도적인 전자 제조 서비스 제공업체인 시르마 SGS 테크놀로지(Syrma SGS Technology Ltd)와의 협력을 발표했다. 이번 협력은 셀룰러 및 연결 모듈 분야에서의 퀙텔의 광범위한 경험과 시르마 SGS의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전자 시스템 설계 및 제조 기술을 활용하여 인도 및 전 세계 고객을 위해 인도에서 다양한 IoT 모듈을 제조하도록 고안되었다.

메이크인인디아 이니셔티브는 광범위한 국가 건설 이니셔티브에 따라 2014년 9월에 출범했으며 인도를 글로벌 디자인 및 제조 허브로 변화시키기 위해 고안되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퀙텔은 인도가 전자 제조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을 활용하고 있으며, 인도에서 제조 사업장을 설립하기 위한 전략적 선택을 통해 퀙텔은 인도 내에서 사업 기반을 넓히고 새로운 모델을 탐색할 수 있게 되었다. 인도의 기술 산업이 꾸준히 발전하는 상황에서 퀙텔은 이 파트너십을 통해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충분한 준비를 갖추게 되었다.

퀙텔와이어리스솔루션즈 사장 겸 CSO 노버트 뮤러(Norbert Muhrer)는 “퀙텔의 최첨단 기술과 시르마 SGS의 전자 제조 전문 지식을 결합하여 시장에 비교할 수 없는 혁신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서 “이 시너지는 신뢰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공동 약속을 반영하며, 우리는 이 협력이 업계에 미칠 혁신적인 영향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인도 및 글로벌 시장의 진화하는 요구를 효과적으로 충족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시르마 SGS 공동 설립자 크리슈나 팬트(Mr. Krishna Pant)는 “이 협업은 시르마 SGS의 전자 제품 제조 우수성과 퀙텔의 최첨단 기술의 결합을 의미하며 고객과 산업 전반에 비교할 수 없는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전 세계 고객에게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자 제조 생태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준비가 되어 있으며, 고객에게 더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연결된 장치와 스마트 기술 시대에 기업이 번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협력의 목표는 통신, 자동차, 스마트 미터링, 사운드 박스 및 기타 부문을 포함한 산업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는 것이다. 이 파트너십은 고객에게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며, 두 회사는 제품과 서비스에서 최고 수준의 품질을 유지하겠다는 약속을 공유한다.

퀙텔의 글로벌 입지는 원활하고 효율적인 공급망을 구축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이러한 국제적 접근 방식은 국경을 초월한 시기적절한 공급과 포괄적인 지원을 보장하며 다양한 산업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파트너십의 역량을 강화한다.

퀙텔 소개

퀙텔은 더 스마트한 세상을 위한 열정을 동인으로 IoT 혁신을 가속한다. 퀙텔은 고객을 가장 중심에 두는 조직으로서, 탁월한 지원과 서비스를 갖춘 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계속 성장 중인 5900명의 전 세계 전문가 팀이 셀룰러, GNSS,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모듈뿐만 아니라 안테나 및 서비스 분야에서 혁신의 첨단을 달리고 있다.

전 세계 곳곳에 지역 사무소와 지원 조직을 갖춘 퀙텔은 세계적인 리더십으로 IoT의 발전을 도모하고 더 스마트한 세상의 구축을 지원하기 위해 헌신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quectel.com, 링크트인, 페이스북, X에서 찾을 수 있다.

시르마 SGS 소개

시르마 SGS 테크놀로지는 인도 최고의 전자 시스템 설계 및 제조 회사 중 하나이다. 인도 및 글로벌 시장에서 4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시르마 SGS는 여러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지속적인 가치를 제공한다. 이러한 고객 중 일부는 다국적 기업이자 해당 카테고리의 리더이며 수십 년에 걸친 관계를 공유하고 있다.

인도 NSE 및 BSE에 상장된 이 회사는 엔지니어링 및 기술 서비스, 전자 제조 서비스, RFID 및 자기학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인도 전역에 12개의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첸나이, 방갈로르, 구르가온, 독일 비넨덴에 연구·개발 센터를 두고 있다. 이 회사는 인도 정부의 메이크인인디아 프로그램의 자랑스러운 파트너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syrmasgs.com/)에서 찾을 수 있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yrmatechnology/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syrma-technology/mycompany/
이메일: info@syrmasgs.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quecte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퀙텔와이어리스솔루션즈(Quectel Wireless Solutions)
media@quec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