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러기사랑나눔회, SPC그룹과 함께 ‘내 꿈은 파티시에’ 3호 진로카페 조성

아동·청소년 소질 및 적성 개발 위한 실습 공간조성 지원

전주 호성보육원 3호 진로카페 현판식 진행

2023-12-20 15:05
서울--(뉴스와이어)--부스러기사랑나눔회(대표 윤종선)와 SPC의 사회복지법인 SPC행복한재단은 제3호 ‘내 꿈은 파티시에 진로카페’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내 꿈은 파티시에 진로카페’는 제과제빵의 꿈을 갖고 있는 아동·청소년들이 소질과 적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공간조성 사업이다.

SPC그룹은 아동·청소년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제과제빵을 실습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 왔으며, 1호(1318해피존파란바다지역아동센터)와 2호(가온스쿨지역아동센터)에 이어 전주에 위치한 호성보육원에 제3호 진로카페를 조성했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호성보육원의 경우 그동안 SPC그룹과 함께하는 ‘내 꿈은 파티시에 대회’에 꾸준하게 참석하면서 많은 수상을 통해 아동들의 성장을 확인했다며, 제과제빵의 꿈을 키우고 있는 아동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실습할 수 있도록 이번에 3호 진로카페를 열게 됐다고 설명했다.

SPC행복한재단 측은 앞으로도 SPC는 제과제빵 분야 진로를 꿈꾸는 아동·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윤종선 대표는 “내 꿈은 파티시에의 사업파트너로 12년간 함께 해온 SPC그룹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아동·청소년의 밝은 꿈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PC ‘내 꿈은 파티시에’ 사업은 진로카페 조성뿐만 아니라 제과제빵 프로그램 지원, 제과제빵 경연대회, 장학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아동들의 성장을 돕고 있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소개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1986년 시작된 이래 ‘모든 아동이 삶의 주체로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미션을 갖고 빈곤·결식뿐만 아니라 돌봄, 학습기회, 심리·정서적 치유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다음세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38년간 아이들의 꿈을 채우는데 앞장서고 있는 아동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usrugy.or.kr

연락처

부스러기사랑나눔회
나눔마케팅팀
장명훈 과장
070-7164-72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