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덮밥 프랜차이즈 꾸이한끼, 신메뉴 ‘우삼겹마라샹궈덮밥’ 출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K-마라 선보여

뉴스 제공
DRP푸드
2023-12-21 08:30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1등 덮밥’을 표방하는 DRP푸드의 원조 한식퓨전요리 덮밥 브랜드 ‘꾸이한끼’가 신메뉴 ‘우삼겹마라샹궈덮밥’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마라 신메뉴 출시는 꾸이한끼의 주 고객층인 1020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마라’ 열풍은 최근 요식업계의 가장 큰 이슈이자 1020 소비자 사이에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우삼겹마라샹궈덮밥’은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꾸이한끼 마라소스에 우삼겹을 필두로 각종 채소와 소시지, 유부 등 다양한 식재료를 마라샹궈 스타일로 볶아 덮밥으로 구현한 메뉴다. 마라샹궈는 마라양념에 여러 재료들을 볶아내는 사천 요리로, 마라탕과 함께 마라 열풍의 주역으로서 특히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식 양념과 어우러진 마라소스의 매콤얼얼함에 식재료를 직화로 볶아내 은은한 불향까지 가미돼 입맛을 돋구며, 여러가지 식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골라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우삼겹마라샹궈덮밥’의 판매가는 1만900원이며, 12월 22일부터 전국 꾸이한끼 매장 및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꾸이한끼는 새로운 사이드메뉴 ‘치떡치떡’도 함께 출시한다. 휴게소 간식에서 시작해 이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소떡소떡’에서 모티브를 따왔다. 하지만 소떡소떡과는 달리 소시지 대신 직접 튀긴 순살후라이드치킨, 떡은 일반 떡보다 더 쫄깃한 츄러스떡, 그리고 꾸이한끼 전용 특제양념소스를 사용하는 등 확실한 차별성으로 메뉴 경쟁력을 갖췄다.

치떡치떡의 판매가는 3400원이며, 출시일은 우삼겹마라샹궈덮밥과 같은 12월 22일이다.

DRP푸드 소개

DRP푸드는 한식퓨전요리 전문 외식기업이다. 기본에 충실하면서 새롭지만 결코 무모하지 않은 시도를 통해 글로벌 K-푸드의 표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현재 덮밥 브랜드 ‘꾸이한끼’를 필두로, 파스타와 치킨 전문 브랜드 ‘파스타치요’와 K-로제떡볶이 브랜드 ‘제니로제떡볶이’를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DRP푸드
경영기획실
임경철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