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문화 확 바꾼 팜젠사이언스, 여가부 가족친화기업 인증 결실

뉴스 제공
팜젠사이언스 코스피 004720
2023-12-21 09:07
서울--(뉴스와이어)--팜젠사이언스(대표 박희덕, 김혜연)는 일과 가정의 양립 지원과 수평적인 조직문화 도입 노력이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받는 결실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가족친화기업 인증은 여가부가 ‘가족친화 사회환경의 조성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가족 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을 심사해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인증기업은 중앙부처 및 지자체 지원사업 참여 시 가점 부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증기업의 근로자와 가족들도 지자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팜젠사이언스는 △근속 10~30년 포상금 400~1600만원 지급 및 유급휴가 5~15일 부여 △본인 결혼 유급휴가 10일 부여 △하계, 동계 유급휴가제도 운영 △결혼자금 무이자 대출 △임직원 종합 건강검진 △원거리 출퇴근자 주택 지원 △육아휴직과 돌봄 휴가 운영 등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제약산업 특유의 보수적인 조직문화를 가졌던 팜젠사이언스는 박희덕, 김혜연 대표이사 체제 출범 이후 수평적이고 유연한 조직문화를 위해 복장자율화와 직급 및 호칭 통일을 정착시키고,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대기업 수준의 복지제도를 도입하는 등 개혁 수준의 기업문화 개선에 큰 힘을 쏟고 있다.

박희덕 팜젠사이언스 부회장은 “이제 제약산업은 어느 산업보다도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고, 유연하고 창의적인 기업문화를 가져야만 살아남을 수 있는 치열한 전장”이라며 “이러한 전장에서 승리하는 최고의 무기는 소중한 직원이며, 이들이 바로 높은 생산성과 두 자리수 성장의 원동력”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harmgenscience.com/kr/

연락처

팜젠사이언스
홍보팀
김태용 팀장
02-2194-35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