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G 그룹 재생에너지 계열사, 1기가와트급 대만 하이롱 해상풍력 프로젝트에 턴키 방식의 해상 합동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OEG Energy Group Limited
2023-12-21 13:40
애버딘, 스코틀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연안 솔루션 기업인 OEG Energy Group Limited(이하 OEG 또는 그룹)는 재생에너지 분야 계열사인 Specialist Marine Consultants(SMC)와 Fern Communications(Fern)가 대만의 하이롱 해상풍력 프로젝트에 턴키 방식의 해상 합동 솔루션을 제공하는 계약을 수주했다고 발표했다.

해안으로부터 45~70km 떨어진 수심이 35~55m에 건설되는 1022메가와트급 하이롱 해상풍력 프로젝트는 Northland Power Inc., Yushan Energy Pte. Ltd. 및 Mitsui & Co., Ltd.가 개발 중인 공동 프로젝트로, 운영에 들어가면 대만 최대의 해상풍력 프로젝트가 되어 대만 100만 가구 이상에 청정에너지 전력을 공급하게 된다.

이는 대만 내 OEG의 재생에너지 관련 15번째 해양 합동 계약이자 20번째 프로젝트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및 전 세계 해상풍력 시장에 다학제적인 전문 서비스를 공급하는 데 있어 선도적인 입지를 굳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턴키 계약은 설치 및 시운전 작업을 담당하게 되며, 영국의 경험 많은 해상 합동 팀을 초청하여 현지 대만 팀을 조직하고 장기적으로 해상 합동 센터 프로젝트를 운영하게 된다. OEG의 재생에너지 계열사들은 현지 팀과 자원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 및 현지 지역사회와 유대를 강화하고 참여를 돈독히 하며 에너지 전환을 지원할 것이다.

대만은 현재 중국을 제외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의 해상풍력 시장으로, 2030년까지 13기가와트, 2050년까지 55기가와트의 해상풍력 생산능력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일본과 한국 역시 2030년까지 각각 10기가와트와 14.3기가와트, 2050년까지 110기가와트와 92.3기가와트라는 야심 찬 목표를 세웠기 때문에 아시아-태평양 지역이 주요 성장 지역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OEG의 재생에너지 사업은 전 세계 진출 경험을 살려 서비스 제공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다.

하이라이트:
·OEG의 재생에너지 회사들은 해상풍력 프로젝트에 대한 전문적인 해상 합동 서비스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글로벌 제공업체로서 입지를 굳혀 왔다. 당사는 전 세계에 전문가를 배치하는 한편 현지 팀에 투자하여 지역의 이해관계자들에게 장기적인 가치를 보장하려 최선을 다하고 있다.
· 본 건은 대만에서 OEG의 재생에너지 관련 15번째 해상 합동 계약이다. 당사는 현재까지 성장하고 있는 이 시장에서 이루어진 모든 주요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왔으며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체 시장으로 더욱 발을 넓힐 것이다.
· 대만이 해상풍력 생산능력을 동아시아 중에서 가장 빠르게 확대함에 따라 OEG은 대만에서 자원과 역량을 키워왔고 일본, 한국 및 다른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해상풍력 프로젝트의 개발을 지원했다.

OEG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재생에너지 담당 이사인 Kevin Wu는 “이러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약을 수주하게 되어 기쁘다. 이를 통해 대만 및 다른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해상풍력 시장에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키 플레이어로서 OEG의 입지를 더욱 굳히게 됐다. OEG의 재생에너지 비즈니스는 60여 국가에서의 입지와 점점 확대되는 해저 및 해상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글로벌 고객 및 프로젝트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OEG 소개

OEG는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서비스 및 에너지 전환을 지원하는 솔루션에서 믿을 수 있는 파트너이다. 가치를 창조하고 지속적으로 전문성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 것이 당사 비즈니스 성공을 이끌었다. 당사는 접근법을 다양하게 가져가고 납품에 최선을 다함으로써 글로벌 에너지 업계가 발전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최대의 글로벌 재생 연안 화물 운반 선단과 전 세계 60여 장소에서의 운영을 통해 현지 필요성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사의 화물 운반 사업부는 장비, 식품 및 기초 공급품을 1년 365일 연안 에너지 운영 장소에 안전하고 믿을 수 있게 전달한다. 당사의 재생에너지 사업은 해상풍력 발전소 및 기타 해상 에너지 사업의 개발, 건설 및 유지에 매우 중요하고 가치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OEG의 역사는 50년 이상이며, 그룹에서 약 1000명의 숙련된 직원이 일하고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73781/en

웹사이트: https://www.oeg.group/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OEG Energy Group Limited
Buchanan
Ben Romney, Barry Archer
+44 (0)207 466 5000
energy@buchanan.u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