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아이비스와 함께 하는 ‘산타가 간다!’ 행사 진행

아이비스, 100만원 상당 전기장판 후원 및 봉사활동

2023-12-21 15:02
수원--(뉴스와이어)--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은 아이비스(대표 남기모)의 후원과 자원봉사활동으로 함께하는 ‘산타가 간다!’ 행사를 성공리에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비스는 영통구 광교에 있는 자동차 소프트웨어 자문,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연구개발업 등에 주력하는 중소기업이다.

이번 ‘산타가 간다!’ 행사에서 아이비스는 100만원 상당의 전기장판 20개를 후원하고, 임직원 21명이 산타복장을 한 후 직접 쓴 편지와 전기장판을 저소득 장애인 20가정에 전달했다. 또한 복지관 식당에서 배식, 청소, 무료 급식 자원봉사활동 진행했다.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한 아이비스 남기모 대표는 “이번 활동은 장애인 가정에 직접 찾아가 전기장판을 전달하며 마음을 나눌 수 있어 큰 보람이 있었다. 추운 겨울날 장애인분들이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지역사회에서 장애인 분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지원으로 장애인 분들이 올겨울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를 전했다.

앞으로도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기업과의 연계를 통한 지역자원 활용과 원활한 복지 네트워크 구축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내 공동체의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소개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인간 존엄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서수원권 장애인 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균형 발전은 물론, 지역장애인 및 당사자 가족에 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hmsrehab.or.kr

연락처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팀
정은정
031-893-21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