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구연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장, 마약 근절 ‘NO EXIT’ 캠페인 동참

2023-12-21 16:24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권구연 센터장이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노 엑시트 캠페인은 올해 4월부터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공동으로 추하고 있는 마약 범죄 예방 캠페인이다. 마약 근절을 의미하는 ‘엑스(X)’ 자세를 취한 뒤 ‘출구 없는 미로’를 형상화한 캠페인 대표 이미지와 함께 사진을 찍고 후속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권구연 센터장은 “최근 급증한 관련 범죄들이 줄어들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약의 위험성을 널리 알려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사회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구연 센터장은 오세경 여수시청소년해양교육원 원장 추천으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다음 주자로 구리시청소년재단 강종일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소개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국가 청소년 정책사업(청소년 자원봉사,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제·신고제, 청소년 포상제) 운영을 지원하고 청소년 지도자 교육, 청소년활동 홍보 및 정보 제공, 지역 유관 기관 연계 협력을 통해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가 설치·운영하는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협력팀
강지수 대리
031-232-9383~5(302)
이메일 보내기